Warners 공연을 참석하기 위해 런던행

warners

Neil Ridley: Warners – ‘A&R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이 아는 사람과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 있는 운에 관한 것입니다.
약 6년 전에 저는 Youth Music이라는 자선 단체에서 일하고 있었고 그 과정을 통해
매니저, 레이블, 리허설 및 녹음 스튜디오와 꽤 많은 접촉을 했습니다.
이로 인해 프리랜서 스카우트로 나를 데려간 BMG 레코드의 A&R 책임자를 만났습니다.

그 후 나는 다음 6개월 동안 내가 갈 수 있는 모든 공연에 참석하기 위해 런던을 돌아다녔고,
데모를 듣고, 매니저와 스튜디오와 이야기하고, 내가 본 밴드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내가 하루 종일 일하는 동안이었으므로 생명이없는 상태로 갇혀있는 6 개월은 꽤 집중적이었습니다.
나는 사무실에서 하루 종일 일을 하고 공연을 보러 나가 자정쯤에 집에 돌아왔습니다.
그러나 6개월 후 저는 BMG의 정규 A&R 스카우트가 되었고, 그 모든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었고,
게다가 정말 좋은 밴드를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제작

나는 Spiritualised와 Natalie Imbruglia와 같은 밴드와 일하게 되었고 A&R 사람이 필요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을 통해 아티스트와 관계를 맺는 방법과 사람들을 대할 때 외교적인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BMG에서 Warners 옮겨서 Subway에 서명하고 현재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는 Transgression Records를 가져왔습니다. A&R에 뛰어들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것은 인내와 헌신에 관한 것임을 말해야 합니다. 미디어가 묘사하는 것처럼 화려한 세상이 아닙니다. 음, 확실히 당신이 밴드가 좋은지 아닌지 확인하기 위해 젖은 월요일 밤에 Rotherham으로 보내질 때는 아닙니다.

그리고 Warners 항상 당신을 흥분시키는 밴드를 찾고 있습니다.

밴드의 경우, 레이블은 밴드에서 어느 정도의 발전을 보고 싶어합니다. 초기 단계의 밴드가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이 아니라 대부분의 밴드가 음반 계약을 하기 전에 밴드가 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밴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계속해서 곡을 쓰고 라이브로 연주하는 것뿐입니다…’

Amy Daniels: Lavolta Records – ‘맨체스터에서 학위를 마친 후 음악에서 일하고 싶다고 결정해서 런던으로 옮겼습니다. 친구를 통해 Lizard King에서 일주일에 하루 일과 경험을 쌓을 수 있었는데, 이것은 저에게 정말 훌륭했습니다. 나는 즉시 음반사가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운영되고, 나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차렸습니다. 그 전에는 음반 제작 경험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최대한 흡수했다. 나는 관심이 많고 호기심이 많았고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 몇 주 동안 정착한 후 정규직이 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나는 거리를 나와 모든 프로모터, 공연장, 매니저, 밴드, 에이전트 및 음악 산업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알게되었습니다. 다 아는 맨체스터에서 이미 했었는데, 이제는 런던뿐 아니라 영국 전역에서 모두를 다시 알게 된 케이스였다.

경제뉴스

그 과정의 일부는 내가 본 모든 좋은 밴드의 컴필레이션 CD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각 밴드, 그들이 누구인지, 그들의 매니저가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어디서 보았는지, 그리고 그 밴드와 관련된 모든 것을 기록할 것입니다. 내 상사는 당시 이것을 모니터링하고 있었고 레이블 사람들이 마케팅 기계의 일부이거나 실제로 A&R 관찰 밴드를 하는 참호에 있을 수 있기 때문에 A&R 풀 타임의 일부가 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나는 확실히 A&R에서 풀타임 밴드를 찾는 일을 하고 싶었다. 그 후 Lavolta가 설립되었고 저는 A&R 부서에 들어갔고 A&R뿐 아니라 마케팅, 연구 및 제게 필요한 모든 일에 관여했습니다. 레이블이 다른 영역에서 작동하는 방식과 모든 것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보는 방법에 대한 기초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