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odymyr Zelenskyy, 세계 지도자들이 원자력

Volodymyr Zelenskyy, 세계 지도자들이 원자력 발전소 공격을 비난함에 따라 러시아인들에게 항의할 것을 촉구

Volodymyr Zelenskyy

먹튀검증커뮤니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러시아에 전쟁 반대 시위를 촉구하자 서방 지도자들은 러시아의 자포리지아 원자력 발전소 공격을 규탄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금요일 러시아군이 유럽에서 가장 큰 원자력 발전소를 압류한 데 대해 항의 시위를 벌일 것을 러시아에 호소했다.

자포리즈지아 원자력 발전소의 건물이 격렬한 전투 중에 불탔다고 우크라이나 당국이 금요일 밝혔다. 불길은 나중에 꺼졌다.

Volodymyr Zelenskyy

젤렌스키는 TV 연설에서 “러시아 국민 여러분,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 일입니까? 우리는 1986년 체르노빌 참사에 맞서 함께 싸웠습니다.

“라고 TV 연설에서 말하면서 세계 최악의 핵 재앙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 거리로 나가서 살고 싶다고 말해야합니다. 방사능 오염없이 지구에서 살고 싶다. 방사선은 러시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방사선은 국가의 국경이 어디인지 모릅니다.”More news

러시아 국방부는 자포리치아 원자력 발전소 부지에 대한 공격이 우크라이나의 파괴 행위자라고 비난하며 이를 무시무시한 도발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지난 주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군은 이미 1986년 4월 사고 후 유럽 전역에 방사성 폐기물을 뿜어낸 키예프 북쪽의 없어진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를 점령했습니다.

분석가들은 Zaporizhzhia 공장이 다른 안전한 유형이라고 말했지만 Zelenskyy는 지금이 침묵할 때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폭발로 인해 흩어지는 불타는 흑연, 희생자들을 기억해야 합니다. 파괴된 동력 장치 위의 빛, 대피를 기억해야 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걸 어떻게 잊겠어? 그리고 잊지 않았다면 침묵하지 말아야 한다.”

현지 당국에 따르면 체르니히프 시에서 러시아의 공습으로 인한 사망자가 47명으로 늘면서 젤렌스키 총리의 발언이 나왔다.

목요일 우크라이나 체르니히브의 주거 지역에서 러시아의 공습으로 47명이 사망했다고 지역 당국이 금요일에 발표하면서 이전 사망자 수를 33명으로 업데이트했다.

현지 응급 서비스에 따르면 구조 작업은 목요일 심한 포격으로 인해 중단되었습니다.
세계 지도자들이 러시아를 규탄하다
금요일 서방 지도자들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전면적인 전쟁을 시작하여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원자력 발전소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을 강력하게 규탄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유럽 전역의 사람들의 안전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푸틴 대통령의 무모한 행동은 이제 유럽 전체의 안전을 직접적으로 위협할 수 있다”고 말했다.

NATO의 Jens Stoltenberg도 “무모함”을 규탄했습니다.

그는 “이는 이 전쟁의 무모함과 종식의 중요성, 러시아가 모든 군대를 철수하고 외교적 노력에 성실하게 임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실은 성명을 통해 이번 조치를 “극악한 공격”이라고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