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pe Beaudoin은 사람들이 새 피드

Philippe Beaudoin 내용을 선택

Philippe Beaudoin

Surf는 일부 평론가들이 “책임 있는 기술”이라고 부르는 성장하는 운동의 일부이며, 그 중 일부는 사람들에게 데이터에 대한 더 많은 제어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분야의 또 다른 기술 회사는 동료 캐나다 스타트업인 Waverly로, 사람들이 Google 뉴스와 Apple News의 추적기 및 광고 기반 알고리즘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뉴스 피드를 컴파일할 수 있도록 합니다.

Waverly를 사용하여 관심 있는 주제를 채우면 AI 소프트웨어가 읽고 싶은 기사를 찾습니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이전에 Google 엔지니어였던 창립자 Philippe Beaudoin의 아이디어입니다.

앱 사용자는 기본 설정을 정기적으로 변경하고 추천되는 기사에 대한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Beaudoin은 사용자가 관심 있는 항목을 앱에 알려야 한다는 점에서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하지만 그 대가로 “광고에 갇힌” 상태에서 해방된다고 말합니다.

“책임 있는 기술은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해야 하지만 사용자를 대신하여 일부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 대가로] 우리 AI는 하루에 수천 개의 기사를 읽고 [사용자를 위해] 색인에 넣습니다.”

Philippe

Rob Shavell의 미국 회사 Abine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두 가지 앱인 Blur 및 Delete Me를 만듭니다. 전자는 비밀번호와 결제 세부
정보를 추적할 수 없도록 하고 후자는 검색 엔진에서 개인 정보를 제거합니다.

Shavell은 인터넷 서핑이 “프라이버시 바이 디자인”과 함께 제공되어야 한다고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

옥스퍼드 대학교 AI 윤리 연구소의 부교수인 Carissa Veliz는 기술 회사가 “개인 데이터 활용에 의존하지 않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도록 장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삶을 지배하는 대부분의 알고리즘이 그러한 알고리즘이 우리의 공공재와 가치를 뒷받침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감독이나 지침 없이 민간 회사에서 생산하고 있다는 것이 걱정스럽다”고 덧붙였다.

“투명성이 만병 통치약 또는 솔루션의 절반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특히 정책 입안자는 알고리즘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Google은 “새롭고 보다 사적인 광고 솔루션을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프라이버시 샌드박스” 이니셔티브를 지적합니다.

구글 대변인은 “그래서 우리는 규제 기관 및 웹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를 통해 사람들의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동시에 온라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모두에게 무료로 유지하는 기술을 만들고 있습니다.

“올해 말에 개인 정보 관리 기능을 확장하여 사람들이 자신에게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를 보다 직접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내 광고 센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Surf는 모든 데이터가 익명이라는 점을 지적합니다. 귀하의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는 공유되지 않으며 가입할 때
이름을 제공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나이, 성별 및 대략적인 주소를 요구하지만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