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의 2028년 올림픽 협정이 노숙자와 일자리를

L.A.의 2028년 올림픽 협정이 노숙자와 일자리를 다룰 것인가?

로스앤젤레스는 계약에 사회적 형평성 조항이 포함된 과거 개최 도시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L.A.의 2028년

오피사이트 아직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안젤리노는 거의 없지만 지금부터 7년 후 2028년 올림픽이 LA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시의 비용은 수십억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2019년 로스앤젤레스 시의회 위원회는 공공 지출을 69억 달러로 추산했습니다. 시 승인 절차가 조용히 진행됨에 따라 노동계,

비주택 LA 거주자를 위한 옹호자 등 다양한 지지층의 목소리가 공공 투자가 필요한지, 돈이 어디에 쓰이고 도시가 돌려받는지 묻고 있습니다.

계류 중인 시의회 표결은 예산과 시 비용을 설명하고 시와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를 대표하는 비영리 단체인 LA28 간의 계약을 확인하는

게임 협정을 승인할 것입니다.

L.A.의 2028년

그러나 최근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의 추진이 멈췄습니다. 11월 1일로 예정된 계약 승인을 위한 시의회의 표결이 연기되었습니다.

수백만 달러의 거래가 언제 표결을 위해 올라올지, 어떤 내용이 포함될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Mitch O’Farrell 의원이 의장을 맡은 2028년 올림픽에 대한 City Ad Hoc Committee는 최근까지 LA28과 협상 중이었습니다. O’Farrell은

“[계약의] 초안이 시의회에 전달되는 대로 위원회 청문회 일정을 잡을 계획입니다. 아직 진행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의 사무실에서 밝혔습니다.

LA28에는 전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의 회장이자 드림웍스의 공동 설립자인 제프리 카첸버그, 레이커스의 소유주이자 사장인 지니 버스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경영자 케이시 와서만(Casey Wasserman)이 있습니다.More news

대부분의 올림픽 도시는 관광, 쇼핑 및 방문객이 가져올 수 있는 지출을 늘리기 위해 공공 투자에 투자합니다. 공공 지출의 판매 포인트는 방문자와 일자리의 증가가 예상되기 때문에 지난 주 UNITE HERE(환대 산업 종사자를 대표함) Local 11이 캘리포니아 공공 기록법에 따라 시의회 응답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질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번 대회는 로스앤젤레스를 올림픽 도시로 탈바꿈시켜 사람들이 한 가지 직업과 함께 살 수 있는 주택으로 살 수 있는 도시로 변모시켜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지역의 32,000명의 관광업 종사자를 대표하는 Local 11은 올림픽에 대한 공공 투자에 대한 세부 사항과 경기장과 호텔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직업 기준 측면에서 수익이 얼마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로스앤젤레스 관광 컨벤션 위원회(Los Angeles Tourism and Convention Board)에 따르면 L.A. 관광 산업은 2019년에 호텔, 레스토랑, 쇼핑에서 220억 달러의 수익과 50만 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10월 12일 시청 단계에서 열린 노조 행사는 투명성을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근거로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까?” UNITE HERE Local 11의 공동 대표인 Kurt Petersen이 묻습니다.

“이번 대회는 로스앤젤레스를 올림픽 도시로 탈바꿈시켜 사람들이 한 가지 직업을 갖고 살 수 있는 주택과 함께 살 수 있는 도시로 변모시켜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Petersen은 “내 추측은 – 분명히 나는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일자리의 질이나 올림픽이 주택 위기에 대한 해결책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에 대해 아무것도 없다는 것입니다”라고 도시 사이에 계류중인 합의에 대해 말합니다. 그리고 I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