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 Given: 수에즈 운하를 막은 선박

Ever Given: 수에즈 운하를 막은 선박, 계약 체결 후 출항

Ever Given


지난 3월 수에즈 운하를 막아 세계 무역을 방해한 거대한 컨테이너선이 이집트가 선주

및 보험사와 배상 계약을 체결한 후 마침내 수로를 떠나게 카지노사이트 제작 되었습니다.

Ever Given은 현지 시간 11:30(GMT 09:30) 직후 닻을 내리고 예인선의 호위를 받아 북쪽으로 향했습니다.
이 배는 운하 도시 이스마일리아(Ismailia) 근처에서 3개월 동안 억류되었습니다.
계약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집트는 5억 5000만 달러(3억 9700만 파운드)를 요구했다.

항해가 진행되는 동안 이집트 TV는 선장과 선원들이 배에서 꽃과 명판을 받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193km(120마일)의 수에즈 운하는 운하 북쪽 끝의 지중해를 홍해와 연결합니다.

남쪽에 바다가 있으며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가장 짧은 바다 연결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길이 400m(1,312ft)의 Ever Given이 강풍 속에서 좌초되어 쐐기형이 되어 중요한 수로가 차단되었습니다.

수백 척의 선박이 교통 체증에 갇히면서 세계 무역이 중단되었습니다.

Ever Given

컨테이너선은 예인선과 준설선의 소단을 포함하는 6일간의 인양 작업 후에 다시 떠올랐습니다.

수술 중 1명이 사망했습니다.More News

그 이후로 수에즈 운하 당국(SCA)은 인양 작업 비용, 운하 은행 손상 및 기타 손실에 대해 에버

기븐의 일본인 소유주인 Shoei Kisen에게 보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SCA는 처음에 9억 1,600만 달러의 보상을 요구했으며, 여기에는 구제 보너스 3억 달러와 평판 상실에 대한 3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Shoei Kisen에 제3자 책임에 대해 보험을 제공한 UK Club은 “매우 크고” “대부분 지원되지 않는다”고 설명하면서 청구를 거부했습니다.

SCA는 나중에 수요를 5억 5천만 달러로 낮췄습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최종 합의는 며칠 전에 합의되었고 수요일에 선박의 석방에 맞춰 서명되었습니다.
기자들은 마침내 수에즈 운하를 따라 항해를 재개하는 에버 기븐을 촬영하기 위해 예인선에 실렸습니다. 거대한 배가 항해하는 것을 보았을 때 모두가 안도했습니다. 3개월이 넘는 시간이 흐른 후, 이야기는 끝나가고 있었다.

나는 3월에 배가 수로를 가로질러 쐐기형으로 가두어져 항해를 6일 동안 멈추고 세계 무역을 방해했던 장면을 기억합니다. 그 날들은 상당히 긴장되고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수요일의 분위기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전체 사가의 원인이 무엇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조사가 진행됐지만 결과는 발표되지 않았다. 기자 회견에서 수에즈 운하 당국(Suez Canal Authority)의 오사마 라비(Osama Rabie) 회장은 선박이 선장의 전적인 책임이라고 말했습니다.

SCA와 선주 및 보험사 간의 재정적 합의에 대한 세부 사항도 공개되지 않았다. Rabie 씨는 SCA가 받은 보상금에 대한 대략적인 추정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SCA 책임자인 Osama Rabie는 기자 회견에서 당국이 악천후 시 선박 통과에 대한 규칙을 변경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접지로 인해 운하 확장 계획이 가속화되었다고 말했습니다.

UK Club은 “SCA와 그 전문성과 헌신으로 배를 다시 띄운 사람들의 작업과 전문성”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성명은 “지난 3개월 동안 우리는 선주 및 기타 이해 관계자와 함께 SCA 협상 팀과 긴밀히 협력해 오늘의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