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ma Raducanu의 코치 회전 목마와

Emma Raducanu의 코치 회전 목마와 ‘꽤 이상한 일’을하는 것이 효과가있는 이유

Emma Raducanu는 작년 프랑스 오픈에서 A-레벨에 앉아 있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세계 랭킹 12위에 올랐습니다.

롤랑 가로스 데뷔를 준비하는 US 오픈 챔피언.

뉴욕의 동화 이후, Raducanu는 투어에서 첫 1년을 보낸 많은 19세 선수들처럼 승리와 건강을 얻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먹튀사이트 그러나 그 위치의 대부분과 달리 Raducanu는 코치를 자주 교체했으며 8개의 글로벌 브랜드와 수익성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습니다.

Emma Raducanu의

그녀는 당연하게도 그녀가 너무 빨리 취한 거대한 공개 프로필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고 투어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더 멀어졌습니다.

따라서 코치와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유리해 보일 수 있지만 전통적으로 이것은 Raducanu 방식이 아닙니다.

가족에 대해 잘 알고 있는 한 사람은 “그들은 그녀의 테니스 IQ에 도전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Emma Raducanu의

나이젤 시어스는 지난해 라두카누가 윔블던 4라운드에 진출한 뒤 현장을 떠났다.

앤드류 리처드슨은 US 오픈이 끝날 때까지 계약을 맺었지만, 9월의 잊을 수 없는 승리에도 불구하고 결국 연장되지 않았습니다.

Torben Beltz는 11월에 임명되었지만 4월 말까지 10번의 WTA 경기를 감독했습니다.

LTA의 여자 테니스 책임자인 Iain Bates는 이번 달에 Raducanu와 함께 마드리드와 로마를 방문했지만 지난 6주간의 많은 기술 작업은 LTA의 수석 수행 고문인 Louis Cayer가 수행했습니다.

Jamie Murray, Joe Salisbury, Neal Skupski와 같은 복식 선수들과 함께 작업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Cayer는 최근 Raducanu의 기술을 개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mma와 그녀의 아버지 Ian은 모두 Cayer의 포렌식 접근 방식과 비디오 분석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올해 가장 중요한 임명은 Raducanu의 새로운 타격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Raymond Sarmiento는 이번 주 런던의 국립 테니스 센터에서 그녀와 함께 연습하고 있습니다.

Roland Garros에서 팀의 일원이 되십시오. 그리고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가까운 장래에.

29세 미국인은 세계 300위 안에 들었고 지난 10월 인디언 웰스에서 라두카누의 타격 파트너였다.

내가 최근에 이야기한 한 내부자는 “계속 좌우로 갈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이 반복되는 두려움은 코치들이 더 이상 Raducanu의 모든 역할의 불가피한 단기적 특성에 유혹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전혀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more news

“그들은 코치의 자원과 지식을 매우 빠르게 고갈시킨 다음 분명히 다음 코치를 원합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다르게 행동할 때, 전 세계가 그것을 보고 이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도 이렇게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꽤 괴상한 일을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그렇게 회의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금광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코칭에 대한 Raducanu 접근 방식은 가족을 알고 있는 다른 관찰자가 잘 요약했습니다.

“코치가 일하지 않으면 그냥 끝날 것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Torben[Beltz]이 가는 것을 보고 그녀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보고 놀라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어떤 종류의 개선을 이룬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잔인하고 그녀의 경력이 끝날 때까지 코치의 흔적이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