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n 기후 회의: 미국은 석탄을

Bonn 기후 회의 세계가위험

Bonn 기후 회의

존 케리 기후변화 미국 특사는 우크라이나 전쟁이 전 세계의 석탄 의존도를 연장하기 위한 구실로 이용되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Kerry는 COP26 기후 정상 회담에서 약속한 내용을 지키지 않는 많은 국가들을 비판했습니다.

기후 외교관들은 새로운 에너지 안보에 대한 우려 속에서 오늘 본에서 다시 만납니다.

국가들이 전쟁에 대응하여 석탄에 대한 의존도를 확장한다면 “우리는 요리된 것”이라고 Kerry는 말했습니다.

지난 11월 글래스고에서 보여준 허약한 연합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여파와 생활비 위기를 겪고 있는 국가들이 본에서 시험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케리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러한 결점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세계적으로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전 상원의원은 “우리는 여전히 이 싸움에서 이길 수 있다”면서 “전 세계 국가들의 전면적인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Bonn

케리의 외침은 대표단에게 화석 연료로부터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을 촉구한 우크라이나의 저명한 과학자에 의해 반향되었습니다.

Svitana Krakovska 박사는 석유와 가스가 “전쟁의 조력자”라고 말했습니다.

다음주 말까지 이어지는 오늘 본 회의는 COP26보다 훨씬 규모가 작고 주로 기술협상이 주를 이룬다.

이것은 글래스고에서 열리는 대규모 회의와 이집트에서 열릴 COP27 사이의 중간에 발생합니다.

회담은 제한된 정치적 개입을 가진 공무원에 의해 수행될 것이며 글래스고 기후 협약에서 합의된 다수의
문제에 대한 진행 상황을 검토할 것입니다.

정부는 또한 9월까지 하기로 약속한 대로 새로운 탄소 감축 계획을 제출하는 데 더딘 모습을 보였습니다. 후발
국가 목록에는 인도와 COP27 개최국인 이집트와 같은 일부 매우 중요한 국가가 포함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치 지도자들은 특히 인간의 화석 연료 사용과 관련된 인도와 파키스탄의 극적인 폭염에 비추어 볼 때 여전히 기후를 주요 문제로 보고 있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옛 서독 수도에서의 논의가 그것이 사실인지 말해줄 것입니다.

환경 싱크탱크 E3G의 알렉스 스콧(Alex Scott)은 “정치적 의지가 말에 불과한지 여부에 대한 진정한 시험으로 본 회담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정책 및 지출 계획을 변경하려는 진정한 노력이 있는지 여부.”

우크라이나 전쟁이 기후 협상에 영향을 미칠까요?

최근 IPCC 보고서 승인 세션에서 우크라이나 대표단을 이끈 스비틀라나 크라코프스카 박사는 기후가 지금 당장은 중요한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협상가들이 화석 연료가 전쟁에서 수행하는 역할을 인식하고 더 빨리 화석 연료에서 전환하기 위해 행동하기를 바랍니다.

그녀는 BBC 뉴스에 “이 전쟁의 원인, 이 전쟁의 조력자는 석유와 가스에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이것은 모두가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이 기회를 사용하여 너무 많은 에너지 사용을 중지하고 우리의 삶의 방식에 대해 생각하는 요점입니다.”

지금 세계는 정말로 화석 연료로 돌아가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