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연례 행사에서

Apple 연례 행사에서 iPhone 14, AirPods 및 Watch 출시

Apple은 수요일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본사에서 스트리밍된 매우 기대되는 이벤트에서 인기 있는 iPhone, AirPod 및 시계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400 또는 $500(셀룰러 서비스 포함)부터 시작하는 Apple Watch Series 8은 더 큰 화면과 새로운 건강 및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성인 커뮤니티 제작 여기에는 배란을 추적할 수 있는 시계의 온도 센서와 착용자가 자동차 사고를 당했는지 감지할 수 있는 새로운 모션 센서가 포함됩니다.

Apple 연례

충돌 시 시계는 자동으로 사람의 비상 연락처에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단일 차량과 관련된 충돌에서 잠재적으로 유용한 기능입니다.

Apple 연례

경영진은 Apple Watch 사용자의 체온 데이터가 암호화되어 Apple이 액세스할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온도 추적을 제외한 Apple Watch와 동일한 기능이 많이 포함된 더 저렴한 Apple Watch SE의 업데이트를 도입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진지한 운동 선수와 야외 탐험가를 겨냥한 새로운 시계도 있습니다. 800달러부터 시작하는 애플워치 울트라는

티타늄 케이스, 대형 스크린, 외부 버튼 1개, 더 정확한 GPS 및 내장 사이렌이 있습니다.

Apple에 따르면 이 제품은 스쿠버 다이빙 장비와 동일한 깊이로 인증되었으며 배터리 수명이 36시간으로 더 깁니다.

Apple의 프레젠테이션은 회사가 자사 제품을 필수 안전 장치로 마케팅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CEO 팀 쿡이 새로운 Apple Watch를 소개하기 전에 배우들은 사용자가 CEO에게 보낸 편지를 큰 소리로 낭독하여 다양한 비참한 상황에서 자신의 생명을 구한 기기를 인정했습니다.

Apple은 AirPods Pro를 업데이트하여 재활용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기기의 낭비에 대해 불평하는 비평가들에 대한 답변입니다.

Apple은 약 250달러부터 시작하는 최신 모델이 최대 6시간의 재생 시간에 더 긴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건설 현장과 같은 강렬한 환경 소음의 자동 감쇠를 포함하여 더 나은 소음 제거와 함께.more news

이제 AirPods Pro는 사용자가 분실한 충전 케이스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초소형 이어팁 옵션을 제공합니다.

Apple은 새로운 iPhone에 더 큰 화면을 출시했습니다. iPhone 14에는 6.1인치 화면이 있고 iPhone 14 Plus에는 6.7인치 화면이 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전화기가 전면 카메라의 자동 초점과 더 큰 조리개로 더 나은 저조도 성능을 포함하여 카메라 기능이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Apple에 따르면 새로운 비디오 기능인 “액티브 모드”는 비디오 촬영을 원활하게 하여 고강도 이벤트 중에 손떨림을 줄여줍니다. 전화기는 또한 정지 사진과 비디오를 위한 향상된 이미지 처리 기능을 갖출 것입니다.

최신 iPhone에는 Apple Watch 및 위성 기반 SOS 서비스와 동일한 충돌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휴대전화 수신이 안 되는 지역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아이폰14 구매 후 2년간 무료다.

이 전화기는 물리적 SIM 카드가 없는 최초의 제품이며 대신 보안에 더 좋을 것이라고 회사에서 말하는 디지털 eSIM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