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 더 많은 캄보디아인이 보호

푸르덴셜, 더 많은 캄보디아인이 보호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도록 50개 지역에 보험 판매 기계 출시
캄보디아 최대의 생명 및 건강 보험인 푸르덴셜 캄보디아는 오늘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보험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선구적인 보험 판매 기계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푸르덴셜

이 기계는 2022년에 전국 50개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전국적으로 더 많은 도시에 설치될 것입니다.

보험 구매 장벽 제거

캄보디아의 생명 보험 보급률은 1%[1][2021] 미만이며 본인 부담 의료 비용은 12억 달러[2][2019]로 추산됩니다.

사람들이 삶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Prudential은 디지털 방식으로 지원되는

의료 서비스를 저렴하고 접근 가능하게 만들고 재정적 포용을 촉진하기 위한 다중 채널 유통 플랫폼입니다.

“캄보디아 디지털 보험의 선구자로서 우리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위협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처음으로 보험 구매자가 스마트폰을 통해 저렴한 보호 솔루션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푸르덴셜 캄보디아의 CEO인 산자이 차크라바티(Sanjay Chakrabarty)는 “모든 캄보디아인이

푸르덴셜

안정적인 고속 인터넷 연결에 정기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보험 판매기를

후방주의 짤 통해 지역 사회에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보험을 전국적으로 이용 가능하게 만들기

자체 인터넷 연결과 전원 공급 장치를 갖춘 보험 판매 기계는 캄보디아의 모든 위치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혁신을 통해 고객은 안정적인 인터넷이나 은행 지점에 액세스할 수 없는 위치에서도 연간 $10 미만으로 한입 크기의 보험 상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 판매 기계를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사용자 경험은 또한 노인 사용자를 위한 더 큰 텍스트 디스플레이와 같이 더 큰 접근성 옵션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 최적화되었습니다.

고객은 구매가 끝나면 보험 판매기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거래 영수증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처음 사용자에게 중요한 단계입니다.

보험증권이 발행되면 고객은 회사의 올인원 건강 및 자산 관리 앱인 Pulse를 통해 즉시 청구를 관리하고 제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보험 판매 기계에서 제공하는 세부 정보를 따라 Pulse에 다운로드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Chakrabarty는 “이 보험 판매 기계를 50개 위치에 처음 출시한 후 고객과 긴밀히 협력하여 전국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전에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오늘 출시된 보험 판매기는 프놈펜, 씨엠립, 바탐방 및 크라티에 있는 푸르덴셜 지점에 설치되었습니다.

보험 판매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가까운 푸르덴셜 지점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