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칭코 작가

파칭코 작가 이민진, 한류 성공으로 인정
역사 소설 ‘파칭코’의 작가 이민진이 월요일 미국에서 그녀의 작품과 다른 한국계 미국인 소설의 폭넓은 인지도를 위해 한류의 배후 예술가들에게 공을 돌렸다.

파칭코 작가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는 두 번째 소설 ‘파칭코'(2017) 한국판 출간 홍보 기자간담회에서 “한류로 알려진 한국 대중문화의

세계적인 인기가 미국에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와 같은 한국계 미국인 소설가의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more news

그녀는 영어로 “나도 한국계 미국인으로서 (한류) 혜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오는 훌륭한 예술과 글에 감사합니다.

그들은 작가, 화가, 영화 제작자, 배우 및 가수가 되기 위해 희생한 사람들입니다.”

그녀는 강영힐, 김론영 등 미국에 한국계 미국인 작가들이 많이 있지만 존재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한류는 미국에서 또 다른 종류의 물결을 만드는 데 일조했습니다.

그녀는 “(한국 아티스트들이) 많은 일을 하고 있다. 나도 일을 하고 있고, 미국에 있는 우리나라 사람들도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전 세계적으로 우리는 일종의 한류 열풍이 있고 이에 대한 대응으로 또 다른 종류의 파도가 있습니다. 그것이 시너지입니다.”

‘파칭코’는 1910~1945년 일제강점기 일본으로 이주한 한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서사사극이다. 70년 넘게 재일동포로서 일본에서

가족들이 겪는 고난과 사회적 차별을 묘사하고 있다.

파칭코 작가

한국 배우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가 출연한 2022년 Apple TV+에서 제작한 동명의 인기 TV 시리즈를 각색했습니다.

변호사에서 전업 작가가 된 저자는 “재일동포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역사가 전 세계 한국인의 정체성을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믿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에서 이 책을 썼다”고 말했다. .

“이 이야기를 가능한 한 가장 많은 청중과 공유할 수 있는 이 기회를 갖는 것은 저에게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젊은 세대가 ‘파칭코’를 통해 역사에 더 관심을 갖고 그들이 누구인지, 정체성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녀는 “정체성은 역사를 이해하지 못하는 무의미하고 공허한 그릇”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하면 역사를 흥미롭게 만들 수 있을까요?

흥미로운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역사는 사실, 사건, 승자와 패자일 뿐이지 흥미롭지 않습니다.”

차기작으로 한국인의 교육 열풍을 그린 소설 ‘아메리칸 학원’을 집필 중이다.

학원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학원이나 학원을 뜻하는 한국어 단어입니다.

그녀는 “교육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이 책을 쓰게 된 이유는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의 한국인들에게 교육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라고 말했다.

“한국에서 교육은 신분, 계급, 위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그것이 매우 흥미롭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작업하고 있습니다.”
한국 배우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가 출연한 2022년 Apple TV+에서 제작한 동명의 인기 TV 시리즈를 각색했습니다.

그녀는 젊은 세대가 ‘파칭코’를 통해 역사에 더 관심을 갖고 그들이 누구인지, 정체성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