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섹시 나이트 데이트

킴 카다시안 은 피트 데이비슨과 데이트하기 전에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부츠와 타이트한 레깅스를 신었습니다.

킴 카다시안

최근 리얼리티 스타와 개그우먼이 함께 있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Kim은 뉴욕에서 외출 시 허벅지 높이의 부츠와 피부에 꼭 맞는 레깅스를 착용했습니다.
Kim은 뉴욕에서 외출하는 동안 허벅지 높이의 부츠와 몸에 꼭 맞는 레깅스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고향인 스태튼 아일랜드에서 피트 데이비슨과 비밀 저녁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녀는 고향인 Staten Island에서 Pete Davidson과 비밀 저녁 데이트를 했습니다.
두 사람의 최근 외출은 피트의 고향인 스태튼 아일랜드에서의 비밀 저녁 데이트였습니다.

김(41)씨는 타이트한 레깅스에 로우컷 블랙 상의와 플로어 기장 재킷을 입고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으로 촬영됐다.

그녀는 허벅지 높이의 회색 부츠와 검은 색 선글라스로 룩을 짝을 지어 카메라에서 머리를 아래로 유지했습니다.

두 사람은 피트가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인 Campania에서 식사를 즐겼다고 TMZ가 보도했습니다.

이날 일찍 카다시안 스타가 뉴욕의 리츠칼튼 호텔을 나서는 모습이 포착됐다.

킴은 올블랙 발렌시아가 드레스에 부츠와 선글라스를 매치했다.

거기에 넣어! I’m A Celeb FULL 라인업 – 비누 아이콘, 프렘 레전드 및 TV 스타 포함

베이비 조이! Lucy Mecklenburgh는 Ryan Thomas와 함께 두 번째 아기를 임신했다고 밝혔습니다.

GOLLY MOLLIE Corrie의 Mollie Gallagher는 극적인 머리 화장 후 알아볼 수 없게 보입니다.
그녀는 한 손에는 작은 흰색 지갑을 들고 다른 한 손에는 엉덩이에 얹으면서 고개를 숙인 채 피트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스태튼 아일랜드로
향했습니다.

킴과 피트는 외모를 숨기기 위해 뒷문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들어갔다.

이 시크릿 외출은 주말에 Knott’s Scary Farm을 함께 방문하여 아늑해지는 모습을 보고 팬들을 놀라게 한 두 사람의 모습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피플에 따르면, 변호사 지망생과 SNL 스타는 롤러코스터를 타는 동안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즉시 남편 Kanye West와 헤어지고 Bridgerton의 Phoebe Dynevor와 헤어진 후 두 사람이 현재 데이트 중이라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사이트에 Knott’s Scary Farm으로의 여행이 “그냥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부 관계자는 “둘이 같은 원을 그리며 매달리기 때문에 가끔씩 함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adar에 따르면 27세의 피트는 그녀가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에서 호스트 데뷔를 한 이후 몇 주 동안 킴 카다시안 을 “추격”해 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관계자는 “김 위원장이 MC를 맡았을 때 피트가 누구보다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

“그는 그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고 심지어 그녀의 모든 농담이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개인적으로 킴 카다시안 를 지도했습니다.

“지금까지 직원들이 낙담하지 않은 곳은 세계에서 유일합니다.”

쇼 중 Kim과 Pete는 SNL에서 Disney’s Aladdin의 스케치 중 키스를 하여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키스 장면을 리허설하는 동안 “불꽃”을 느꼈다고 주장했다.

Kim과 Pet은 라이브 쇼 전에 스케치를 위해 함께 연습을 많이 했는데 “정말 빨리 연결되었습니다”.

한 관계자는 HollywoodLife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불꽃이 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쇼에 나오는 동안 빠른 친구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젊은 다시’
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 졸업생과 가까운 소식통에 따르면 Kim은 Pete가 “지금까지 만난 사람 중 가장 재미있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부자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녀가 보낸 1년 후, 그녀는 좀 더 가벼운 마음의 즐거움을 원했고 그것이 바로 그가 그녀에게 주는 것입니다.

“Kim의 전체 팀도 Pet를 사랑하고, 그는 그녀의 그룹에 딱 맞습니다.”

파워볼 분양 22

두 사람이 계속 유대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보자는 그들의 연결이 엄격하게 플라토닉하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녀는 피트와 좋은 시간을 보냈고 그는 그녀를 다시 젊게 느끼게 하지만 로맨틱한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소식통은 피트를 만나기 위해 피트의 고향인 뉴욕으로 날아갔다는 추측에 대해 “김은 WSJ 시상식을 위해 뉴욕에 있다.

“그것은 몇 달 동안 계획되었고 Pete와 아무 관련이 없었고 그녀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말하는 ‘Pete Davidson의 NYC’ 얘기가 모두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기사 더보기

“그냥 친구이고 플라토닉하게 함께 즐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