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직원 부족 관료들에게 병원에서 일할 것을 촉구합니다.

퀘벡 직원 부족 근로자는 식사 제공 및 행정 업무와 같은 비의료 업무를 수행합니다.

퀘벡 수상 François Legault는 인력 부족이 퀘벡주의 의료 시스템을 계속해서 방해함에 따라 정부 직원들에게 병원에서 자원 봉사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관료들은 일반적으로 간호사가 수행하는 비의료 업무를 대신하여 병원 환경에서 서비스 보조원으로 일하도록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표면
및 장비 소독, 관리 작업 수행, 환자에게 식사 제공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퀘벡 재무부 장관인 에릭 뒤샤르메는 라디오-캐나다가 입수한 이메일에서 “날씨가 거세지고 정부가 연대를 촉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든 주정부 직원들에게 보낸 서한에는 보건부가 “전역에 걸친 심각한 노동력 부족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하며 자원 봉사자를 요청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입원이 크게 증가하는 이 시기에 우리 동료들은 우리에게 몇 주 동안 도움을 줄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퀘벡 직원 부족 촉구

퀘벡 재무부 의장인 Sonia LeBel의 사무실은 2,165명이 서명하기를 희망한다고 확인했습니다.

Legault는 일요일 밤 Radio-Canada의 Tout le monde en parle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행정 역할을 위해 사람들을 훈련시킬 계획이 있지만 공무원이 채워질 때까지 일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간호사들이 환자들에게 집중할 수 있어요.” 그가 설명했다.

관료들 근무 촉구 퀘벡 직원 부족

등록한 사람들은 여전히 ​​직업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평소의 급여를 받을 것이며 근로자가 공공 의료 네트워크에 계속 머물도록 장려하기 위한 프리미엄 급여 인센티브를 받을 자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월요일이 끝날 때까지 관리자에게 관심을 표시하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프랑스 약어인 SFPQ로 알려진 이 지방의 공공 및 준공공 서비스 근로자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은 정부에 주의 국립공원에서 일하는 근로자와 같은 계절 근로자에 ​​대한 노력을 집중할 것을 정부에 촉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일 없이.

보건부 대변인 Marie-Hélène Émond는 월요일 CBC에 500개의 “공공 서비스 자원”이 2021년 봄과 여름에 의료 네트워크에 배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손을 빌려주기 위해 오는 공공 서비스 직원에게 제공되는 임무는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는 예방 접종 또는 선별 활동(임상 또는 관리)에 관련되고 다른 일부는 인적 자원 관리와 관련된 활동(예: 입사 지원 처리)에 참여했습니다.” 이메일에서 말했다.

그녀는 직원들이 할당되는 역할은 전문성에 따라 다르며 할당 기간은 “시설의 필요”에 따라 다르지만 모두 임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몬트리올의 Jean-Talon 병원에서 직원이 장비를 청소하고 있습니다. 퀘벡 정부는 근로자들에게 병원 환경에서 서비스 보좌관으로 일하도록 선택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