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사망자는 기록보다 3배 이상 높을 것

코로나 사망자 기록을 세우다

코로나 사망자

연구원들은 공식 기록이 제시하는 것보다 3배 많은 1,8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아마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사망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의 보고서는 세계보건기구(WHO)가 처음으로 팬데믹을 선언한 날로부터 2년 후입니다.

미국 워싱턴 대학의 코로나19 초과 사망률 팀은 191개 국가와 지역에서 진정한 세계 사망자 수를 조사했습니다.

일부 사망자는 바이러스로 인한 것이고 다른 일부는 감염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비드에 감염되면 심장이나 폐 질환과 같은 다른 기존 의학적 상태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된 측정값은 초과 사망이라고 합니다. 팬데믹이 닥치기 전의 최근 몇 년에 비해 예상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여러 국가에서 Covid와 함께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새로운 약물이 마침내 바이러스를 길들이는 방법
이를 계산하기 위해 연구원들은 다양한 정부 웹사이트, 세계 사망률 데이터베이스, 인간 사망률 데이터베이스 및 유럽 통계청의 검색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초과 사망 비율은 국가와 지역에 따라 크게 다를 것으로 추정되지만, 연구에서 계산된 전체 글로벌 비율은 10만 명당 120명입니다.

코로나

이는 2020년 초부터 2021년 말까지 2년 동안 코비드로 인해 약 1,820만 명이 사망했음을 의미하며, 이는 실제로 기록된 공식 사망자 590만 명보다 3배나 많습니다.

사망자가 늘어나다

초과 사망 추정치는 전체 연구 기간 동안만 계산되었으며 주 또는 월 단위는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추정치를 크게 변경할 수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사망 데이터 보고의 지연 및 불일치로 인해서입니다.

Lancet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 유럽 및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의 저소득 국가에서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탈리아와 미국 일부와 같은 일부 고소득 국가에서도 사망률이 상당히 높았습니다.

예상 초과 사망률이 가장 높은 5개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국의 경우 2020년과 2021년에 예상되는 총 코비드 관련 사망자
수는 약 173,000명으로 공식 기록과 유사했으며 초과 사망률은 100,000명당 130명입니다.

수석 저자인 건강 측정 및 평가 연구소(Institute for Health Metrics and Evaluation)의 Haidong Wang 박사는 “팬데믹으로
}인한 실제 사망자 수를 이해하는 것은 효과적인 공중 보건 의사 결정에 필수적입니다.

“스웨덴과 네덜란드를 포함한 여러 국가의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가 대부분의 초과 사망의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제안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지역에 대한 충분한 증거가 없습니다.

“추가 연구는 얼마나 많은 사망자가 코비드에 의해 직접적으로 발생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염병의 간접적인 결과로
발생했는지 밝히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구원들은 백신과 새로운 치료법 덕분에 전염병과 관련된 초과 사망률이 감소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전염병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경고합니다. 그리고 새롭고 위험한 바이러스 변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