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인 테니슨은 TV 경찰

진짜 제인 테니슨은 TV 경찰 드라마 프라임 용의자의 추악한 진실을 밝힙니다.

진짜 제인

에볼루션카지노</p

Jackie Malton이 1970년에 경찰에 합류했을 때, 그녀는 자신의 별명이 “Cocky Chops”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직 제대로 된 남자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자신이 게이일 뿐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녀는 언젠가 그녀가 인기 TV 드라마 시리즈의 모델이 될 것이라고 거의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1990년, 작가가 여주인공을 형사로 삼아 용의자를 만들던 중 경찰에서 은퇴한 친구가 Malton을 Lynda La Plante에게 소개했습니다. 두 여성은 런던 남서부에 있는 La Plante의 집에서 만났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대본을 보여주었다. ‘대단하고 멋진 제목이다’라고 했다”고 말했다.

사실이 아닌 한 부분은 경찰에서 고위직에 있는 여성의 실제 모습이었습니다. Malton은 남성과 여성을

포함한 많은 동료들에게 La Planton을 소개하고 드라마에서 악명 높은 Bill Otley 상사가 될 남자와의 암울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헬렌 미렌이 DCI 제인 테니슨(Malton)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로 주연을 맡은 프라임 서스펙트(Prime Suspect)는 1991년에서 2006년 사이에 7개의 시리즈에 출연하고 여러 배프타 및 에미 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학술 서적의 주제였습니다. 저는 PBS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미국에 초대를 받았습니다.”라고 Malton은 말했습니다. “다 놀라웠어.”

이 모든 일이 어떻게 일어났는지 그녀는 지난주에 출간된 회고록 The Real Prime Suspect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한때 무장 강도를 회원으로 체포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건너던 더러운 포장 도로에서 멀리 떨어진 Surrey의 한 마을에 있는 그녀의 집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플라잉 스쿼드의.

진짜 제인

그녀의 놀라운 이야기입니다. 그녀는 레스터(Leicester)에서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말했을 때 울었던 신문

기사 기사의 세 자녀 중 하나이자 문제가 많은 어머니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원래 보호 관찰관이 되고 싶었고 수녀가 되겠다는 짧은 생각을 갖고 있었지만 경찰 생활이 손짓했습니다.

그녀는 경찰 생도 시절에도 배정받은 요양원에서 비린내 나는 사기꾼 캐릭터를 드러내며 빛을 발했다.

진행이 빨랐습니다. 쇼크도 마찬가지였다. 그녀는 “장난”에 익숙해졌지만 그마저도 그녀가 레스터 CID에 입회할 준비를 하지 못했습니다.

“2명의 경찰관이 내 팔을 움켜잡았고, 3분의 1이 내 치마 위로 손을 올리고, 내 바지를 내리고, CID 잉크 스탬프로

내 밑단에 스탬프를 찍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팀의 다른 4~5명이 지켜보는 동안이었습니다.” 분대에 합류한 여성들만이 이 굴욕을 당했습니다.

그녀가 메트로 이사했을 때 그녀는 같은 행동을 많이 겪었고 그녀의 별명은 “타르트”로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Flying Squad에서 그녀의 새 동료인 “Phil”을 소개받았을 때 이렇게 인사했습니다.

Phil은 Prime Suspect에서 Sgt Otley로 가상의 형태로 묘사되었습니다. Phil의 동료들이 그가 그렇게 행동했을 때 그를 지원 했습니까? 그녀는 “일대일로 하면 그들은 저를 동정해 주겠지만, 함께 하면 부족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책의 많은 소름 끼치는 구절 중 하나는 동료를 부패 혐의로 신고하기로 한 그녀의 결정에 관한 것입니다.

그녀가 자신의 이름을 지은 경찰관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후 매점에 들어갔을 때 동료들은 반대 의견을 분명히 하기 위해 밖으로 나갔습니다.

오늘 그런 일이 일어날까요? “당신은 지금 훨씬 더 많은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누군가를 신고하려면 여전히 용기가 필요합니다.

때때로 경찰관들이 배척을 당할 경우에 대비해 배를 흔들지 못하는 것이 너무 무서워서 걱정이 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