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로 보는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 침공 추적하기

지도로 보는 우크라이나 전쟁

넷볼3분볼 파워볼 지도로 보는 우크라이나 전쟁: 러시아 침공 추적하기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이 동쪽으로 계속 진격을 시도함에 따라 점령된 영토를 탈환하기 위한 작전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신 개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부 도시 헤르손 탈환을 시도하는 우크라이나군
다리 공격 후 러시아 군대 “가상 차단”
동쪽에서 러시아군은 도네츠크에서 진격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발전소가 점령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오데사에서 곡물 수출을 재개하기 위한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우크라이나, 남쪽에서 공세
영국 국방부(MoD)에 따르면 남부에서 우크라이나군의 반격이 점령된 헤르손 시 주변에서 “기세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군은 드니프로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목표로 하기 위해 새로운 장거리 포를 사용하고 있으며 국방부는 최근 케르손의 안토니프스키 다리에 대한 두 차례의 공격으로 러시아군이 “거의 차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헤르손은 2월에 러시아군이 침공한 후 우크라이나에서 처음으로 러시아군이 점령한 도시였습니다. 국방부는 손실이 “러시아 점령을 성공으로 여기려는 러시아의 시도를 심각하게 훼손할 것”이라고 말했다. 분쟁 기간 동안 우크라이나의 통제하에 남아 있던 남부 항구 오데사에서 관리들은 합의 후 곡물 수출을 재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주에 러시아에 도달했습니다.

지도로 보는 우크라이나 전쟁

이 거래에 따라 러시아는 곡물이 운송되는 동안 항구를 표적으로 삼지 않기로 동의했고 우크라이나는 채굴된 해역을 통해 화물선을 안내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협정이 체결된 지 24시간도 되지 않아 러시아 미사일 2발이 오데사의 항구를 목표로 삼으면서 협정은 혼란에 빠졌다.
러시아는 동쪽으로 나아가고 있다
러시아 관리들은 그들의 군대가 돈바스의 “완전한 해방”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돈바는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인 도네츠크와 루한스크를 일컫습니다.
이제 러시아군은 루한스크 지역 전체를 장악하고 있으며 도네츠크 지역에서 계속해서 작은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전략적으로 중요한 도시인 Severodonetsk와 Lysychansk를 점령한 러시아군은 이제 인근 도시인 Siversk와 Bakhmut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이제 인근 마을인 스비틀로다르스크에 있는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발전소를 장악했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에트 시대의 석탄 화력 Vuhlehirsk 발전소를 탈취하는 것은 3주 이상 만에 러시아군의 첫 번째 전략적 이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ISW(Institute for Study of War)에 따르면 이 지역의 공세는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인이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작전이며, 헤르손에서 우크라이나 반격에 의해 자원이 확장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zyum 주변.
서방 무기가 우크라이나를 부양하다
볼로도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최근 나토 회의에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포병의 이점을 깨기 위해” “훨씬 더 현대적인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서방 국가들에 우크라이나에 더 많은 무기를 보낼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