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 범죄 간주됩니다. 첫 번째 제안 이후 100년

증오 범죄 바이든은 린치 방지 법안에 서명하면서 법안의 오랜 지연을 인정합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 린치를 연방 증오 범죄로 규정하는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법안이 처음 제안된 지 100년이 넘었습니다.

Emmett Till Anti-Lynching Act는 1955년 여름 미시시피에서 살해된 흑인 십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시민권 시대에 활력을 불어넣은 순간이 되었습니다.

14세의 틸은 시카고의 집에서 미시시피의 친척을 방문하기 위해 여행을 하다가 백인 여성에게 휘파람을 부는 혐의를 받았습니다. 틸은 납치되어 머리에 총을 맞고 구타를 당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커다란 금속 부채가 그의 목에 철조망으로 묶여 있었고 그의 시신은 강에 던져졌습니다. 슬픔에 잠긴 그의 어머니는 자신의 아들이
어떻게 학대를 당했는지 모두에게 보여주기 위해 관을 열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두 명의 백인 남성 Roy Bryant와 그의 이복형 J.W. Milam은 기소되었지만 백인으로만 구성된 배심원단에 의해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브라이언트와 밀람은 나중에 기자에게 그들이 틸을 납치해 살해했다고 말했다.

Biden은 Rose Garden에서 의원, 행정부 관리 및 시민권 옹호자들에게 연설하는 동안 법안이 오랫동안 지연되었음을 인정하면서 흑인
미국인의 폭력적인 죽음이 흑인을 위협하고 단순히 피부색 때문에 투표를 막는 데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강조했습니다.

대통령은 “절대 포기하지 않고, 결코 포기하지 않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증오 범죄 간주

“린칭은 모든 사람, 모든 사람이 미국에 속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이 평등하게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거짓말을 시행하기 위한 순수한 테러였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은 인종 테러의 형태가 미국에 계속 존재하여 법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린치방지법안 200회 통과 실패 증오 범죄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인종 증오는 오래된 문제가 아니라 지속적인 문제”라고 말했다. “미움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단지 숨길 뿐입니다.”

이 법안의 옹호자인 민주당 의원인 Bobby Rush에 따르면, 새로운 법은 증오 범죄를 저지르려는 음모가 사망이나 중상을 초래할 경우 범죄를 린치로 기소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은 최고 30년의 징역과 벌금형을 규정하고 있다.

하원은 3월 7일 법안 422-3을 승인했으며 8명의 의원이 투표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만장일치로 상원을 통과했습니다. 러시 의원은 2019년 1월 상원에서 법안이 410-4로 통과되기 전에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의회는 120여 년 전에 처음으로 린치 금지 법안을 고려했습니다. 1900년 당시 유일한 흑인 의원이었던 노스캐롤라이나 의원 조지 헨리 화이트가 발의한 법안을 시작으로 거의 200번이나 그러한 법안을 통과시키지 못했습니다.

NAACP는 1920년대에 린치 금지 법안을 위한 로비를 시작했습니다. 연방 증오 범죄 법령은 시민권 운동이 있은 지 수십 년이 지난 1990년대에 마침내 통과되어 법률로 서명되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에밋 틸링 린칭법에 서명한 뒤 연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