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올해

중국 올해 6억 도즈의 백신 출시 예정
중국은 올해 6억 도즈의 코로나19 백신을 시장에 출시할 것이며 곧 “중대 발표”를 할 것이라고 백신 개발을 담당하는 과학자가 금요일 말했다.

중국 올해

넷볼 중국 공과대학의 왕쥔즈(Wang Junzhi)이자 국무원 백신 개발 전문 태스크포스 부주임은 우한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Wang은 “Covid-19 백신 개발과 관련하여 앞으로 1~2주 안에 주요 뉴스 발표가 있을 것입니다. 이제 막바지 단계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계획대로 올해 시장 출시를 위해 6억 도즈의 불활성화 백신이 준비될 것입니다.”more news

불활성화 백신은 실험실에서 바이러스를 죽이고 면역 반응을 유발하는 데 사용하는 기존 기술을 사용합니다.

China National Biotec Group(CNBG)이 개발한 두 가지 백신과 Sinovac Biotech에서 개발한 세 번째 백신은 남미, 중동 및 아시아에서

임상 시험의 마지막 단계에 있지만 제약 회사는 아직 필요한 3상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전체 규제 승인을 위해.

회사는 이미 필요한 높은 수준의 생물안전 시설을 건설하고 생산을 확대했습니다.

Wang은 중국이 그러한 시설에서 백신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과 표준을 갖추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우리의 불활성화 백신이 세계를

선도하는 이유”라고 덧붙였습니다.

미국 백신 이니셔티브인 Operation Warp Speed는 안전 문제로 인해 비활성화된 기술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Sinovac은 승인을 받기 전에 중간 데이터를 검토하기 전에 이미 112만 도즈 이상의 백신을 브라질에 3상 시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중국 올해

인도에서는 세계 최대 백신 제조사인 세럼연구소(Serum Institute)도 옥스퍼드대-아스트라제네카가 개발한 백신이 승인되거나

효과가 입증되기 전에 양산을 시작했다.

Wang은 6억 도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이전 언론 보도에 따르면 CNBG의 두 시설은 기존 용량을 확장하여 올해 1억

도즈를 공급하고 3억 도즈의 잠재력을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Sinovac은 또한 올해 1억 도즈의 백신을 공급할 수 있다고 합니다.

CanSino와 Anhui Zhifei Longcom Biopharmaceutical이 중국에서 개발한 다른 2개의 백신도 인간 시험의 마지막 단계에 있으며 회사는

수요에 따라 올해 1억에서 3억 도즈를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NBG와 Sinovac 백신은 7월 말 긴급 사용이 승인되었으며 의료 종사자, 해외 입국자와 접촉하는 사람, 필수 근로자를 포함하여

고위험군으로 간주되는 중국인 약 100만 명에게 이미 투여되었습니다. .

저장성(Zhejiang), 쓰촨성(Sichuan), 장쑤성(Jiangsu)을 비롯한 여러 성에서 이 백신의 조달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중국 백신 업체들은 아직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미국 화이자(Pfizer)와 독일 바이오엔텍(BioNTech)이 개발한 백신과 미국

모더나(Moderna)가 개발한 백신이 3상 시험에서 높은 효능을 보였다.

영국은 다음 주 수요일부터 Pfizer-BioNTech 백신의 긴급 사용을 승인했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과 유럽에서 승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이자는 올해 전 세계적으로 5천만 도즈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모더나는 2021년 1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1억에서 1억 2,500만 도즈의 실험용 백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