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기 조종사, 우크라이나의 공중전이 바뀔 것

전 전투기 조종사, 앞으로 72시간 동안 우크라이나의 공중전이 근본적으로 바뀔 것이라고 말했다.

전투기 조종사

전투기 조종사, 러시아 공군은 곧 우크라이나와 더 적극적으로 교전을 벌일 것이라고 전직 F-22 조종사가 밝혔다.

전직 F-22 전투기 조종사 댄 로빈슨은 “향후 72시간 동안 우크라이나 공군은 근본적으로 다른 모습을 보일 것”이라며
“러시아 공군의 고위급 교전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플로리다 상원의원에따르면, 러시아는 밤사이 이 침공 중 가장 큰 규모의 공습을 감행했다. 마르코 루비오. 이라크
침공이 시작된 지 7일째 되는 날이었다.

우크라이나 국가비상대책위원회(National Emergency Service)는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지역 스타로빌스크의 건물 몇 채가
포격으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고 전했다.
러시아군은 수도 키예프의 TV 타워를 폭파하고 하르키우에서 포격을 계속하는 등 우크라이나 도심에 대한 공격 강도를 높이고 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최대 규모의 공중 공격을 개시하다: 생중계 업데이트

그러나 우크라이나 영공은 여전히 분쟁지역이며 우크라이나 항공과 미사일 시스템은 온전하다고 미 국방부의 고위관리가 17일(현지시간) 밝혔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가운데)이 2022년 2월 17일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지역 마리우폴에서 우크라이나 해안경비대를 방문한 가운데 무기를 검사하고 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앞으로 무엇이 일어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로빈슨은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 공군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출현할지 여부를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이 진짜 질문입니다.”

젤렌스키는 홀로코스트 기념관에 대한 러시아의 미사일 공격을 비난한다: ‘인류를 초월한… 망할 놈들’

로빈슨은 “러시아 공군의 실제 능력 대 그들이 가진 능력의 인식에 대한 추측이 있다”고 말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타임지가 바이든 대통령을 러시아 지도자와 맞설 준비가 돼 있다고 보도한 지 8개월 만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면 침공을 지시했다.

그는 “정밀한 정밀유도탄과 목표물 포드의 부족을 둘러싼 추측이 있어 어느 정도 대치 상태를 유지하고 사정거리를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들이 없으면 스팅어 미사일처럼 지상에서 운용할 수 있는 범위까지 유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로빈슨은 우크라이나 상공의 비행금지구역 시행은 나토와 러시아 조종사들 간의 직접적인 충돌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이 잠재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의 단계적 성격에 있어서 매우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내에서 미군이 사용되지 않을 것이며 비행금지구역에 대한 고려도 없다고 말해왔다.

맷 리치(Matt Leach)는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에 본부를 둔 폭스 디지털 오리지널스 기자이다.

로빈슨은 “러시아 공군의 실제 능력 대 그들이 가진 능력의 인식에 대한 추측이 있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지상군이 사전에 인지된 능력에 비추어 봤을 때 상당히 덜 충격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고 생각합니다.더 보기

독수리 비행대를 다시 데려올 시간이다. 확실히 수천 명의 병력 중 적어도 한 명의 A-10 조종사가 백신을 거부한 것으로 해고되었다. 우크라이나가 우연히 A-10을 “공개” 시장에서 구매하고, 자원봉사 시민으로서 조종사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거절할 수 없었다.

러시아는 실제보다 더 강력하다고 과대평가되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