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관계 는 De Anza의 “One-Book Club”에 영감을 줍니다.

인종관계 의 숙제는 Pasadena City College에서 2010년대 초중반에 De Anza College의 형평 및 참여 부서 학장인
Alicia Cortez에게 학교 차원의 북클럽에 대한 아이디어가 소개되었습니다.

인종관계

De Anza에서는 이러한 종류의 프로그램이 18개월 전에 형성되기 시작했는데,
이는 전염병으로 인해 지난 몇 달 동안 경험한 사회적 고립에 직면하여 학생들이 서로
연결되도록 격려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Cortez는 “조금 조사를 해보니 많은 대학이 학생들을 대화에 참여시키고 인종관계 공동체 의식을 조성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우리의 상태를 감안할 때, 연결 감각을 만드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Alicia Garza(드 안자 칼리지)
Cortez는 특정 지역 사회 내의 역사적 불평등이 전염병 동안 특히 고조되었음을 관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순간이 갑자기 온라인 학습에 성공할 희망이 거의 없어 많은 사람들이 학교를 완전히 떠나기로
결정한 불우한 지역 사회의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행동 촉구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최저 임금에서 벗어나기 위해 대학 교육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특히 중요합니다.

Cortez는 “팬데믹이 시작된 후 우리는 이러한 인종관계 문제를 해결할 때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다른 교수진의 소위원회가 모여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회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후 Alicia Garza의 “권력의 목적”이 클럽이 이번 분기에 읽을 첫 번째 책이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원북 클럽의 인종관계

온라인 대학 검토 사이트인 Community College Review에 따르면 소수 민족으로 식별된 등록 학생은
De Anza 학생 전체의 80%를 차지하며 학교는 주 평균보다 5% 높은 75%를 기록하며, 이는 학교의 책임을 강조합니다.
필요. 미국에서 소수자가 직면할 수 있는 불평등에 관한 문제는 Garza의 책에서 다루어져 학생 커뮤니티와 관련이 있습니다.

“권력의 목적”은 전국 Black Lives Matter 조직의 공동 창립자이자 저자의 삶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의 성인 생활과 그녀의 운동 참여를 통해 어린 시절을 다루는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이 책은 이미 교수들 사이에서 회람되고 있었지만 그녀의 고문의 제안에 따라 정치학 전공인 Sara Sangari(19세)가
이 책을 중심으로 학생 주도 클럽을 만들기로 결정한 것은 최근의 일이었습니다.

“이와 같은 클럽은 다양한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배경을 가진 학생들이 이곳에 와서 배우기 때문에
De Anza와 같은 기관에서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Sangari는 말했습니다.
“이런 조각들은 대학생으로서 당신이 경제적 수준이 낮은 사람들이 직면한 장벽과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특권을 진정으로 깨닫게 해줍니다.”

Sangari는 또한 이 책이 자신이 읽었던 인종관계 다른 책과 어떻게 다른지 언급했습니다.

“우리 세대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인식을 확산하는 데 익숙하므로 책을 훨씬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Sangari가 덧붙였습니다.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21세의 Dihan Lin은 이달 초 북클럽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이와 같은 클럽이 수업 요구 사항이 아니라 진입 장벽을 낮추기 때문에 그녀와 같은 학생들에게 더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린은 “이 책을 통해 이 운동의 창설과 진행 과정, 인종차별에 대한 현대적 관점이 무엇인지 배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독서를 좋아하지만 이런 동아리는 본 적이 없어서 보자마자 가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재테크사이트 허니빗 추천

가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은 De Anza 웹사이트의 클럽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