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 캠페인에 따르면 Fetterman은 야채를

오즈 캠페인에 따르면 Fetterman은 야채를 먹었다면 뇌졸중에 걸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펜실베니아주에서 열린 상원 경선에서 야채를 놓고 논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메흐멧 오즈 박사의 대변인은 화요일 존 페터먼 중령이 다음의 원칙을 지켰다면 올해 초 뇌졸중에 걸리지 않았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더 건강한 다이어트.

오즈 캠페인에

오즈의 수석 커뮤니케이션 고문인 레이첼 트립(Rachel Tripp)은 인사이더에 보낸 성명에서 “존 페터만(John Fetterman)이 평생 야채를 먹어본 적이 있었다면 아마도 그는 중풍을 일으키지 않았을 것이고 거짓말을 해야 할 위치에 있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에 대해 끊임없이.”

이에 대해 Fetterman은 화요일 저녁 Tripp의 발언에 대해 실망감을 표시하는 트윗을 게시했습니다.

5월 경선 4일 전, Fetterman의 캠페인은 그가 뇌졸중으로 회복하기 위해 병원에 입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52세의 Fetterman은 예비일에 심장 박동기와 제세동기를 삽입하는 시술을 받은 후 이달 초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회복 중 발표된 성명에서 Fetterman은 자신이 더 잘 돌봐야 한다는 의사의 평가에 동의하며 “다른 많은 사람들, 특히 많은 남성들과 마찬가지로 몸이 안 좋아서 죽을 뻔했다.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격려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즈 캠페인에

토토사이트 마이크에서 공화당 미국 상원 후보 메흐멧 오즈.
공화당 미국 상원 후보 메흐멧 오즈가 8월 17일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공화당 유대연대 친이스라엘 커뮤니티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Bill Clark/CQ-Roll Call, Inc via Getty Images)
캠페인은 Fetterman의 심장 전문의인 Dr. Ramesh Chandra의 편지를 발표했는데, 그 편지에서 Chandra는 Fetterman이 뇌졸중에 이르기까지

몇 년 동안 받은 치료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나는 개선된 식단과 운동과 함께 약을 처방했고 그에게 다음 달에 다시 추적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대신 어제까지 그를 다시 보지 못했습니다. John은 5년 동안 의사에게 가지 않았고 약을 계속 복용하지 않았습니다.”

Chandra는 편지를 끝맺었습니다. “[Fetterman]이 약을 먹고, 건강하게 먹고, 운동하고, 제가 말한 대로 한다면, 그리고 저는 그가 이번에

그의 회복과 건강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문제 없이 미국 상원에서 선거운동을 하고 봉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Fetterman의 식단 선택과 그로 인한 건강 문제를 공격하기로 한 Oz 캠페인의 결정이 상원 선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불분명합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데이터에 따르면 펜실베니아주는 뇌졸중과 심장병으로 인한 총 사망자 수에서 미국 전체 주 중 5위를 차지했습니다.

Oz는 소셜 미디어에서 그의 민주당 경쟁자에 의해 조롱을 받았는데, 특히 지난주에 입소문을 낸 생 야채 샐러드에 대한 프랑스어 용어인

크루디떼(crudites)라고 부르는 가격에 대해 Oz가 4월에 게시한 비디오 클립에서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Fetterman 캠페인은 Pennsylvanians와

연락이 끊긴 오즈를 공격했으며 비디오에 대한 조롱 응답으로 하루 만에 500,000달러를 모금했다고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주에서 열린 상원 경선에서 야채를 놓고 논쟁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메흐멧 오즈 박사의 대변인은 화요일 존 페터먼 중령이

다음의 원칙을 지켰다면 올해 초 뇌졸중에 걸리지 않았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더 건강한 다이어트.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