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당 아자르는 셀틱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에당 아자르는 셀틱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파괴적인 후반전 공세를 마무리합니다.

에당 아자르는

사설토토사이트 소음의 급류로 시작하고 끝난 게임. 그러나 중요한 부분은 그 사이에 있는 것이었습니다.

후반전 3골과 완벽한 후반전 점유율로 레알 마드리드는 타이틀 방어를 위한 완벽한 출발을 알렸습니다. 그럴 자격이 있었습니까? 진행 상황을 따랐습니까? 어떤 의미가 있었습니까? 마드리드에게 이러한 질문은 오랫동안 그들을 괴롭히지 않은 문제였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그들이 하는 일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집에 들어가 공기를 킁킁거리며 그들이 온 목적을 취합니다.

Celtic에게는 최고 수준의 귀중한 학습 경험입니다. 마지막 휘슬과 함께 그들을 맞이한 자부심과 믿음의

포효는 Parkhead 경기장에 자신의 모든 조각을 남겨둔 팀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이 위대한 마드리드 팀과 거의 1시간 동안 뛰고, 힘겹게 경쟁했습니다. 그들이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면

그들은 이길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희박한 공기 속에서는 성공과 실패의 좁은 경첩입니다. 셀틱은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마드리드는 마무리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첫 번째 골은 항상 중요할 것이었습니다.” 공연에 너무 감동을 받기를 거부한 Ange Postecoglou가 한탄했습니다.

이것은 성장하는 측면, 학습 측면, 이러한 종류의 도전에 여전히 익숙해지는 측면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밤이 여전히 색과 가능성으로 생생하게 느껴졌을 때 이 게임을 시작한 엄청난 소음과 열정을 기억할 것입니다.

East End는 이것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 5년, 홈에서 마지막 그룹 스테이지 승리 이후 9년, 그리고 클래식 국가는 팀이 다시 한 번 위대해질 수 있음을 감지하는 관중들의 엄청난 환호로 인사를 받았습니다.

셀틱이 놀러 왔습니다. 그들은 게임에 무모하게 돌진하지 않았고, 단순히 복귀하는 Giorgos Giakoumakis에게 긴 공을 치지 않았습니다. Postecoglou는 그보다 더 잘 가르쳤습니다. 대신 그들은 의도적으로 미드필드를 통과했고,

에당 아자르는

마드리드 점유율의 주문을 기다렸고, 높은 라인 뒤의 넓은 공터를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Reo Hatate는

심지어 자신의 진영에서 공을 디더링할 때 위대한 Luka Modric을 몰아내는 대담함을 가졌습니다. 앞에서 뒤로 셀틱은 14회 우승한 챔피언에게 엄청난 무례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기회도 있었고 좋은 기회도 있었습니다. Liel Abada의 2개, Hatate의 2개, 주장인 Callum McGregor의 슛이

포스트 안쪽에 금이 갔습니다. 마드리드는 무릎에 충격을 받은 카림 벤제마(Karim Benzema)의 조기 부상으로 더욱 당황했습니다.

그는 잠시 절뚝거리다가 결국 에당 아자르(Eden Hazard)로 퇴장했습니다.

그래서 레알은 시도되고 테스트된 패턴으로 후퇴했습니다. Toni Kroos는 레프트백으로, Ferland Mendy는

Vinícius Jr를 지원하기 위해 나서고, 갑자기 레알은 그 측면에서 똑딱거리는 폭탄을 맞았습니다. 좌익이 그들의 혼돈이라면 우익은 제정신입니다.

모드리치와 페데 발베르데는 꾸준히 플레이를 구축하고, 격차를 탐색하고, 항상 불균형하고, 항상 피치를 기울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질서가 확립되었습니다. 마드리드는 전반전을 더 강력하게 마쳤고 결코

그 통제력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녹슨 Hazard는 점차 리듬을 발견하고 첫 번째 골을 만든 역습에 참여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