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에서 감독으로 성장하는 한나 막스

아역배우에서 감독으로 성장하는 한나 막스

아역배우에서

야짤 Hannah Marks는 인생의 대부분을 세트장에서 보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의 발자취를 따라 남부 캘리포니아 출신의

6세에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10대였을 때 그녀는 이미 네트워크 및 케이블 TV 쇼 서킷의 베테랑이었고 모든 방식의 시트콤,

절차 및 “Weeds”에 대한 멀티 시즌 아크를 포함한 명성 드라마.

그러나 그녀의 마음에는 항상 연출이 있었습니다.

이제 29살이 된 그녀는 아버지와 딸의 로드 트립 드라마 “Don’t Make Me Go”,

금요일 Amazon Prime Video 스트리밍, John Green의 “Turtles All The Way Down”의 각색을 포함하여

몇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녀는 카메라 뒤에서 자신의 이름을 만들고 있습니다.

Marks는 “나는 기본적으로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알고 태어났기 때문에 정말 운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확실하지 않으면 추진력과 열정, 의욕을 갖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확신합니다. 이것이 내가 정말로 관심 있는 전부입니다.”

다른 아이들이 어렸을 때 11살에 그녀와 그녀의 어머니는 “Paper Moon”과 “A Patch of Blue”를 공부하고 있었고 뉴욕의 Oakwood Toluca Hills 아파트 단지에 사는 다른 아역 배우들과 함께 오디션을 봤습니다. Times Magazine은 2006년 기사에서 Hollywood Elementary라고 명명했습니다.

20대 초반까지 Marks는 대본을 들고 “Catch Me If You Can”과 “The Social Network”와 같은 영화에 쏟아붓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본질적으로 자신의 사립 영화 학교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감독으로서 Marks는 그녀에게 영화에 대한 열정뿐 아니라 다른 편에 서서 업계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본 사람의 관점을 제공합니다.

ABC 뉴스의 최근 기사

아역배우에서

Marks는 “일부 감독이 세트에 어떻게 가는지 상상할 수 없으며 처음으로 연출을 하고 나머지 작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보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재까지 그녀의 가장 큰 프로젝트인 “Don’t Make Me Go”에서 그녀는 John Cho

가 말기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된 10대 딸 Wally에게 독신 아버지 Max로 출연합니다. 그는 크로스 컨트리 로드 트립을 시작할 때 그녀에게 이 정보를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눈물이 나올 가능성이 있지만, 그것은 결코 maudlin 사건이 아닙니다.

마크스는 “죽음이나 불치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영화를 설명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많은 마음과 유머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슬프고 우울한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세트에서 우리는 그들의 관계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유머를 찾으려고 정말로 노력할 것입니다.”

Big Beach의 공동 설립자이자 “Adaptation”과 “Little Miss Sunshine”의 프로듀서인 Peter Saraf는 Marks가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This is Us”의 베테랑 Vera Herbert의 대본을 읽고 비행기에서 옹알이를 하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단지 그 중심에 있는 아버지와 딸의 이야기를 사랑했습니다. 그들의 관계는 정말 아름답고 순수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그리고 40대 남성의 이야기를 하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나를 그렇게 생각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