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이머시브 앙코르 박물관이

씨엠립 이머시브 앙코르 박물관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크메르 유산에 전념하는 프로젝트가 2021년에 두 번 연기된 후 씨엠립 최초의 몰입형 3D 박물관을 열 계획이 다시 진행 중입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3개 회사 중 하나인 Confluences의 CEO Soreasmey Ke Bin은 “프로젝트는 아직 진행 중입니다.

씨엠립

1월 21일 국제조정위원회(ICC) 회의에서 공식적으로 캄보디아 당국에 제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reasmey는 새로운 재정 및 세 번째 파트너가 주요 투자자로 서명하면서 프로젝트가 더 커졌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원래 이 지역의 국제 비즈니스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인큐베이터인 프놈펜에 기반을 둔 Confluences에서 구상했습니다.

Confluences는 6년 전에 시작하여 여러 파트너와 공동 벤처를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는 약 4년 전 전자 티켓 솔루션 Last2Ticket, 보다 최근에는 2020년에 법률 기술 플랫폼 Belaws와 함께였습니다.

몰입형 앙코르와 함께 Confluences는 원래 3D로 멸종 위기에 처한 문화 유산의 디지털화를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 회사 Inconem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제 Soraesmey에 따르면 “아시아 및 아세안 시장에 대한 강한 욕구와 중국의 첫 번째 프로젝트 라인업”을 보유한 프랑스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및 테마파크 개발업체인 세 번째 파트너가 합류했습니다.

Inconem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Etienne Tellier에 따르면 새로운 파트너 라인업은 집단 행위입니다.

“Immersive Angkor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세 회사는 고고학 유적지에 대한 Iconem의 기술, 캄보디아와 아시아에서

Confluences의 운영 전문성, 아시아에서 세 번째 파트너의 전략적 및 재정적 기술을 결합하여 서로를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씨엠립

“Iconem은 유적지에 초점을 맞춘 몰입형 경험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우리는 다음을 포함한 수십 개의 성공적인 몰입형 전시회에 참여했습니다.

‘Age Old Cities’는 Institut du Monde Arab와 Smithsonian Institute를 포함한 다른 장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는 첨단 기술과 스토리텔링 기술을 결합한 이러한 새로운 종류의 전시회에 대한 중요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볼파워볼 Iconem은 무인 항공기 및 디지털 측량 사용에 관한 공원의 기술 팀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이미 Apsara Authority와 함께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Etienne Tellier는 “Immersive Angkor의 경우 과거 유적지 상태를 3D로 재현하는 데 대한 전문 지식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고고학자, 역사가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강력한 기술력과 엄격한 작업 흐름이 필요한 작업은 more news

이전 상태의 유적지를 재현하기 위해 견고한 고고학 작업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Confluences의 Soreasmey Ke Bin 사장은 Inconem의 초기 작업이 Immersive Angkor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영감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이 개념 자체는 모두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이 팔미라의 유적지를 파괴하고 수십 개의 다른 세계 문화

유산이 분쟁으로 위협을 받은 후 2017년 시리아에서 Iconem이 수행한 환상적인 작업을 Twitter를 통해 발견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그는 말한다.

“이 멸종 위기에 처한 유산 측면은 Iconem의 사명의 핵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