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는 기록상 가장 더운

스코틀랜드는 기록상 가장 더운 날을 볼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화요일 기온이 섭씨 35도(화씨 95도)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기록상 가장 더운 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상청은 32.9C(91.2F)의 스코틀랜드 기록이 스코틀랜드 남동부에서 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일부 지역에는 화요일 자정까지 폭염에 대한 황색 경보가 발효되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스코틀랜드의 대부분은 월요일에 에든버러와 애버딘셔가 30C를 넘으면서 높은 기온을 보였습니다.

스코틀랜드는

기존 스코틀랜드 기록은 2003년 8월 9일 스코틀랜드 국경의 그레이크룩에서 설정되었습니다.

기상청 예보자인 Mark Wilson은 “스코틀랜드 남부 전역에서 최고 기온인 35도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스코틀랜드의 역대 최고 기록이 몇 도 정도 차이가 나는 것을 본다면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월요일 오후 Aberdeenshire의 Aboyne과 Fife의 Leuchars에서 기온이 31.3C(88.3F)까지 상승했다고 기상청은 밝혔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에든버러의 왕립 식물원(Royal Botanic Garden)은 30.8C(87.4F)를 기록했고, 수은은 Aviemore에서 29.9C(85.8F)로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영국에 전례 없는 적색 폭염 경보가 발령되면서 영국에 국가 비상사태가 선포되었습니다.

Keith Brown 법무부 장관 겸 복원부 장관은 스코틀랜드 정부가 폭염의 영향에 대해 교통 제공자, NHS 및 응급 서비스로부터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여행이 필요한지 여부를 생각하고 여행할 경우 적절한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고 사전에 여행을 계획할 것을 촉구하고 싶다”고 말했다.

“철도 승객과 운전자는 물, 자외선 차단제, 모자 및 선글라스를 준비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완전히 충전된 전화를 소지해야 합니다.

“기온이 상승하면 예보를 모니터링하고 수분을 유지하고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고 과도한 알코올을 피하는 것을 포함하여 공중 보건 조언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LNER가 York 남쪽의 모든 열차를 취소하고 Avanti West Coast와 Transpennine Express가 훨씬 축소된 서비스를 운행하는 등 철도에 기상 관련 혼란의 또 다른 날이 예상됩니다.

월요일 더위는 Glasgow Queen Street 저층과 Hyndland 사이의 가공선을 “처지게” 하고 속도 제한이 적용되어 모든 ScotRail 서비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Loch Lomond와 Trossachs 국립 공원이 냉수 쇼크의 위험을 강조하면서 물 주변에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Scottish Water는 정원에서 호스 대신 물뿌리개를 사용하고 물놀이장을 채우지 않고 샤워를 짧게 하는 것을 포함하여 대중에게 물 사용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스코틀랜드 환경 보호국(SEPA)은 기업들에게 현재의 물 부족 문제를 돕기 위해 물 사용량을 줄이도록 권고했습니다.

고온의 건강에 대한 위험은 또한 충분한 수분 섭취, 태양을 피하고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운동을 피하는 것과 같은 공중 보건 권고의 발표를 촉발했습니다.

매우 어린 아이들,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 노인들에 대한 우려가 가장 높습니다.

산업화 이전 수준에서 지구 온도를 1.2C 상승시킨 기후 변화는 폭염을 더 길고 더 강렬하고 가능성있게 만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