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헤립의 수로는 황량한 사막에서 니네베 주변의 땅

산헤립의 수로는 황량한 사막의 오아시스

산헤립의 수로는 황량한 사막

그들이 거기에 누워 있을 때, 그 부부는 음악가의 세레나데와 하인들의 부채질을 하고 있습니다. Ashurbanipal의 멋진 길고
땋은 수염이 산들바람에 부드럽게 펄럭입니다. 그것은 전형적인 정원 낙원입니다. 즉, 근처 나무에 매달려 있는 육체가 없는
적의 머리를 제외하고는 말입니다. 녹지에 대한 상호 감사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매우 다른 시간이라는 암시.

무겁게 요새화된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의 다른 곳에서는 삼나무, 향나무, 사이프러스, 흑단, 몰약, 배, 석류 및 무화과나무가 있습니다. 길들인 사자들이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새들은 손바닥에서 손바닥으로 날아갑니다. 앵무새는 위의 캐노피에서 장면을 조사합니다. 또 다른 안도에서, 배경에 어렴풋이 어렴풋이 보이는 산이 있고, 그 표면의 테라스와 아래의 호수에 정렬된 식물의 열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코린트식 기둥이 지탱하는 계층 구조에서 자라는 큰 나무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니네베의 정원이 갑자기 나타났을 때, 그들은 사라졌습니다. Ashurbanipal보다 19년 더 오래 살았습니다. 오아시스는
완전히 잊혀졌다가 1854년 고대 궁전이 발굴되면서 수천 년이 지난 후에야 재발견되었습니다. 이를 발굴한 고고학자는
Jerwan에서 수로의 유적도 발견했습니다. 처음에는 거대한 둑길로 착각했지만.

그토록 야심 차던 정원이 어떻게 그토록 포괄적으로 잊혀질 수 있었습니까? 그리고 정원이 수백 년, 심지어 수천 년 동안 살아남으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산헤립의

변덕스럽고 고대의 유태인

겸손한 회색 석회암 벽 뒤에 컴브리아의 작은 구석에 다른 세계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수백 가지의 이상한 모양이 풍경을 흩뿌립니다. 거대한 벨벳 녹색 우산, 우뚝 솟은 모자, 거대한 판사의 가발, 거대한 피라미드의 전체 무리. 공, 원기둥, 원뿔, 받침대 및 불안정한 계층 첨탑이 있으며 각각은 집만큼 높습니다. 공간은 끝없이 이어지는 에메랄드빛 벽으로 나뉩니다. 각 벽에는 자체 컷아웃 아치가 있습니다. 이 벽은 함께 저 멀리까지 뻗어 있는 부서진 터널을 형성합니다.

완전히 나무와 울타리로 구성된 이 동화책 배경은 점점 더 이질적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친숙한 사람이 한 명 있습니다. 바로 그것을 디자인한 프랑스인 Guillaume Beaumont입니다. 문제는 그가 수백 년 전인 1727년에 사망했다는 것입니다. Beaumont는 1690년대에 처음으로 Levens Hall 정원을 계획했으며 이후 20년 동안 공들여 심고 조각했습니다. 332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그것들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것들의 희미한 메아리가 아니라 이 오랫동안 사라진 시대에 심어진 정확히 같은 주목, 상자 및 너도밤나무 장식용 식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실제 거래입니다. 식물이 처음 웨스트모어랜드(Westmoreland) 토양에 뿌리를 내렸을 때 도도새는 멸종된 지 10년 밖에 되지 않았고 지구에는 약 6억 300만 명의 인구가 있었고 불법 복제는 “황금기”에 있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1869년 정원의 역사에서 George Frederick Westo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무와 홀리나무, – 너도밤나무로 만든 높은 벽과
딱딱한 상자 테두리 침대.”

북쪽으로 약 40km 떨어진 마을 교회의 교구장인 Weston은 정원의 영구성에 매료되었습니다. 특히 수백 년 전에 다른
사람들이 가졌던 것을 정확히 보고 그들이 느낀 것을 느낄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매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