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 아라비아: 바이든의 주먹 충돌의 중요성

사우디 아라비아: 바이든의 주먹 충돌의 중요성
인상적인 사진이었습니다. 미국 대통령과 그가 악당이라고 불렀던 남자가 제다 왕궁의 화려한 화려함에 주먹을 휘둘렀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항상 조 바이든이 미국 대통령으로서 처음으로 중동을 방문할 때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정류장이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오피사이트 불과 4주 전 바이든 전 부통령은 이곳을 방문할 때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를 만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에 취임한 첫 몇 주 동안 그는 사우디 아라비아의 사실상의 통치자에게 말하기조차 거부했습니다.

바이든, 사우디 왕자와 카슈끄지 살해 주장
자말 카슈끄지에게 무슨 일이?
바이든의 사우디 방문이 그토록 힘든 것으로 판명된 이유
바이든 전 부통령은 2019년 미국 대선 유세 과정에 대해 “파괴적” 발언을 했다.

이는 CIA가 왕세자가 이스탄불 영사관 내에서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를 잔인하게 살해하는 것을 승인했다고 CIA가 결론지은 후 나왔다.

관계는 냉랭했다. 이어 대통령 방한 소식이 전해졌다. more news

무대는 에어포스원(Air Force One)이 강력한 제트 엔진 소리로 고요한 하늘을 채우며 제다 상공에서 크고 낮게 포효하기 훨씬 전에 설정되었습니다.

깃발이 걸려 있었고 사우디 아라비아의 녹색과 흰색이 미국의 성조기와 대조되었습니다. 그들은 공항에서 왕궁으로 가는 주요 경로를 따라, 폐쇄되고 정리된 도로를 측면에 배치했습니다. 태양 아래서 불빛이 번쩍이는 경찰 차량은 보안을 가장 철저하게 유지하기 위해 몇 야드마다 태세를 갖추었습니다.

사우디는 전 세계가 이 회의를 지켜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중동의 나머지 지역과 국제 사회가 앉아서 미국 대통령이 부여한 호의에 주목하기를 원했습니다.

여기 제다에서 두 정상 간의 회담이 끝난 후 몇 시간 만에 저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외무장관인 Adel bin Ahmed al-Jubeir를 만났습니다.

나는 그에게 왕국의 현대화에도 불구하고 언론의 자유, 행동주의, 정권에 대한 반대 의견과 같은 것들이 여전히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궁극적으로 처벌을 받는 이유를 설명하라고 강요했습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당신이 반체제 인사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을 우리는 테러리스트라고 부릅니다. 누군가가 자신의 의견을 표명한다고 부를 수 있는 것을 우리는 선동이라고 부릅니다.”라고 그는 대답했습니다.

“사람을 죽이는 단체에 돈을 주는 건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는 것인가, 아니면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살인인가?”

“그건 행동주의가 아닙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러한 문제로 기소되어 법원에 제출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사우디아라비아 외부에서 마치 활동가인 것처럼, 또는 마치 온건파가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려는 것처럼 제시됩니다. 의견.”

그리고 pariah 의견은 어떻습니까? 그는 왜 바이든이 미국-사우디 관계에 대해 마음을 바꿨다고 생각했는가?

“정치 캠페인에서 일어나는 일은 일반적으로 집권의 현실에서 살아남지 못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 기간 동안 사우디아라비아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그가 집권했을 때 우리는 그와 좋은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선거 운동에서 일어나는 일, 내가 어리석은 계절에 일어나는 일이라고.”

바이든 전 부통령은 왕세자와의 회담 후 카슈끄지 살해 문제와 무함마드 빈 살만의 몫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제기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