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풋 어부의 마을

보풋

보풋
보풋 어부의 마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무이 사람들이 몇 세대에 걸쳐 살았던 정통 목조 주택이 아직 남아 있는 좁은 골목입니다.
일부는 현대화되었지만 여전히 현지 음식, 세계 각국의 레스토랑, 바, 상점 및 시장 노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하나의 거대한 ‘워킹 스트리트’가 되며 다른 레스토랑에는 없는 현지 별미를 많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작은 호텔과 함께 멀리 끝에는 여러 5성급 고급 리조트가 있으며
해변은 코팡안이 내려다보이는 큰 만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달 열리는 보름달 파티로 향하는 작은 쾌속정이 마을 부두에서 출발합니다.

토토사이트

빅 부다와 플라이 램
코사무이 북동쪽 모퉁이에서 섬을 내려다보고 있는 장엄한 황금빛 대불상은 사무이 공항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연결된 둑길이 있는 작은 섬(Koh Farn)에 세워진 이 섬은 이 섬의 가장 상징적인 이미지입니다.
많은 태국인들이 사원에서 기도하기 때문에 사이트에 들어갈 때 적절한 복장과 행동을 해야 합니다.
사원 주변에는 아주 좋은 태국 레스토랑과 작은 상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며 길을 따라 Wat Plai Laem에서 또 다른 큰 불상을 볼 수 있습니다.
사원 사이의 길을 따라 중간에 청몬으로 가는 샛길이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 내려가면 일부 조용하고 한적한 해변이 있지만 일부는 리조트를 통과합니다.

보풋 청몬

Choeng Mon은 Chaweng의 중심에서 불과 15분 거리에 있지만 세상과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수십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 작은 마을이 있습니다. 해변은 조용하고 그림처럼 아름다우며 일년 내내 수영하기에 안전하기 때문에 많은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한쪽 끝에는 구식 해변 방갈로가 있는 모든 등급의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썰물 때 걸어 나갈 수 있는 작은 무인도인 코 판 노이(Koh Farn Noi)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방락
어부의 마을과 빅 부다 사이에 방락이 있습니다. 몇 킬로미터에 걸쳐 펼쳐지고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해변을 따라 몇 개의 아주 좋은 리조트와 임대용 개인 빌라가 있습니다. 바와 레스토랑이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늘어서 있고 두 개의 부두가 있습니다. 빅 부다에서 가장 가까운 곳은 코팡안, 코타오, 그리고 본토 항구인 춤폰으로 가는 페리를 매일 운행하며, 이곳에서 VIP 버스가 승객을 후아힌과 방콕으로 데려다 줍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12시간 동안의 여행으로 절반 정도는 배에 실려 있습니다. 방락의 페리 터미널 바로 옆에는 섬에서 가장 분주한 어시장 중 하나가 있습니다. 현지 어부들이 잡은 물고기를 이곳에 놓아 하루 종일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마을의 다른 쪽 끝에는 Soi Bond Kai(현지인들은 ‘Ghost Road’라고 함)라는 도로가 있는 Chaweng으로 가는 지름길이 있습니다.

경제뉴스

탈링 응암과 리파 노이
섬의 남서쪽 부분은 ‘버진 코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안선의 대부분은 바위가 많은 경향이 있지만 많은 외딴 만과 함께 대체로 때묻지 않은 곳입니다. 서해안은 유명한 ‘5개의 섬’과 Angthong 국립 해양 공원(하루의 보트 여행을 위한 완벽한 휴양지)의 일부 가까운 섬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섬의 이 부분에는 일부 호텔, 임대용 개인 빌라, 고급 레스토랑 및 현지 레스토랑, 미라 승려가 있는 2곳을 포함하여 여러 유명 사원이 있습니다.
두 번째 자동차 페리 터미널은 리파 노이(Lipa Noi)에 있으며 나톤(Nathon)과 마찬가지로 본토의 돈삭(Donsak)을 오가는 보트가 오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간 도착 및 출발합니다(자세한 내용 확인). 섬의 주요 순환 도로 내륙에는 여러 개의 대형 폭포와 코끼리 트레킹, 동물 쇼, 어드벤처 투어가 있는 사파리 공원이 있습니다. 더 나아가 Ford와 Mazda 딜러 옆에는 새로운 Butterfly and Insect Kingdom Park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