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근처에서 열린 3월 여성 낙태 시위는

백악관 근처에서 열린 3월 여성 낙태 시위는 바이든에게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NEW이제 Fox News 기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여성 행진 운동가들은 토요일 워싱턴 DC에 모여 “낙태 권리를 위한 투쟁”을 벌였습니다.

시위대는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Roe v. Wade)의 판결을 선고한 후 사건을 백악관으로 가져갈 계획이었습니다.

백악관 근처에서

조직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이번 주말 시위는 “분노의 여름”이라고 불리는 시위의 일환으로 대통령과 선출된 모든 지도자에게 압력을 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권리는 기다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지금 백악관의 전선에 우리의 몸을 걸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에게 지금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를 원하는 수백만 명이 더 있다는 것을 보여주자”고 트윗했다.

프랑스 보건당국은 위험군에 원숭이 여우 백신 접종을 지시

WTOP와 Women’s March 전무 이사 Rachel O’Leary Carmona에 따르면 “거칠 수 없는” 성가로 군중을 이끌었습니다.

올리어리는 바이든의 권위를 “극한까지” 밀어붙이고 싶다고 말했다.

1,000명 이상의 녹색 옷을 입은 참가자들이 대규모 시위 중에 체포될 위험을 무릅쓰고 싶어합니다. 녹색은 낙태 권리 운동의 색입니다.

금요일 바이든 대통령은 낙태를 원하는 여성들이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잠재적인 처벌을 피하기 위한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여성 행진의 활동가들은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Roe 대 Pick up calf 판결을 뒤집은 후 항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로이터/조슈아 로버츠)

PROSOPAGNOSIA: 안면 실명 상태란 무엇입니까?

백악관 근처에서 열린 3월 여성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러나 명령은 절차를 금지하는 주에서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복원하지 못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헌법에 따른 낙태 권리에 대한 전국적인 접근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의회의 입법이 필요하다고 말했고, Roe를 죽인 “극단적인” 대법원을 규탄했습니다.

그는 “Ro를 복구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국가 법안이 통과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문제는 나가서 투표하는 것입니다. 맙소사, 11월에 총선이 있잖아!”

여성 행진의 활동가들은 미국 대법원이 획기적인 Roe 대 Pick up calf 판결을 뒤집은 후 항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로이터/조슈아 로버츠)

하원의원 Ayanna Pressley, D-Mass., Women’s March 등은 바이든 행정부에 국가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FOX 뉴스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저는 오늘 대통령의 행동에 박수를 보내고, 환자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중요한 유연성과 자원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함으로써 이러한 진전을 바탕으로 우리와 협력할 것을 촉구합니다.” 지금 필요합니다. 나는 매일 환자, 의료 제공자 및 옹호자들로부터 전국에서 낙태를 원하는 사람들이 직면한 끔찍한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우리의 작업은 계속되고 있으며 나는 게으르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Pressley는 금요일 성명에서 썼습니다.

AP 통신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Julia Musto는 Fox News Digital의 기자입니다. 트위터 @JuliaElenaMusto에서 그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백악관 인근에서 3월에 열린 여성 낙태 시위는 바이든에게 더 많은 일을 하라고 촉구하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