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먹을 수 있는 학교 급식: 멋진 포장을

바로 먹을 수 있는 학교 급식: 멋진 포장을 위한 아이디어

바로 먹을

토토사이트 추천 샌드위치가 대부분의 어린이 도시락의 주류라는 데에는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두 조각의 빵과 그 사이에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랩은 샌드위치 가능성의 판테온에서도 자리를 잡았으며 때로는 정사각형 대신 롤업 샌드위치의 단순한 참신함이 어린이가 내부에서 다른 것을 시도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오래된 사랑을 다시 새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랩을 통째로 하나의 큰 튜브 같은 조각으로 남겨두거나 대각선으로 반으로 자르거나 여러 개의 1-2인치 조각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 작은 조각도 훌륭한 간식이 됩니다.

일반 밀가루 토르티야는 괜찮거나 “랩”이라고 표시된 패키지를 찾으십시오. 포장은 종종 더 얇고 유연합니다(예: 깨지기 쉬운). 랩을 바꾸면 시금치, 선드라이

토마토 바질, 마늘 허브, 할라피뇨 치즈, 정원 채소, 통곡물, 흰색 등 매일 다양하고 매력적인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랩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점심으로 먹을 새로운 것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좋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테이블에 랩을 씌우고 냉장고 문을 열고 창의력을 발휘하도록 하세요.

바로 먹을 수 있는

안에 들어가는 것

1) 래퍼를 선택했으면 메인 필링에 어울리는 스프레드나 조미료를 선택합니다. 마요네즈, 머스타드, 처트니, 양념 또는 잼, 후무스, 바베큐 소스,

호이신 소스, 플레인 그릭 요거트, 살사, 모든 맛의 페스토 – 냉장고에 남은 딥이나 크로스티니 스프레드가 숨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2) 얇게 썬 고기(칠면조, 햄, 살라미 소시지, 소프레사타, 프로슈토, 버팔로 치킨 등), 치즈(체다, 프로볼로네, 아메리칸, 몬테레이 잭, 페퍼 잭,

브리 등), 훈제 연어, 튀긴 또는 조리된 콩, 또는 참치. 스테이크, 닭고기, 돼지고기, 생선, 새우, 두부 등 남은 음식은 무엇이든 잘 먹습니다.

3) 추가 재료: 파쇄된 양상추 또는 양배추, 다진 토마토, 얇게 썬 올리브와 피클,

할라피뇨, 신선한 허브, 얇게 썬 양파 또는 피망, 구운 고추, 아보카도, 콩나물, 얇게 썬 오이, 버섯.

어떤 경우에는 얇게 썰거나 잘게 썬 사과나 배 또는 잘게 썬 말린 과일과 같은 과일도 환영합니다. 껍질을 벗긴 해바라기씨,

호박씨, 견과류, 그래놀라는 바삭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겐에 대한 학교 규칙에 주의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소금과 후추 또는 다른 조미료를 잊지 마십시오.more news

랩 테크닉

랩을 너무 많이 채우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닫히지 않습니다. 랩의 약 3/4에 모든 것을 겹쳐서 1/4을

비워두고 롤업할 때 물건이 눌릴 수 있도록 가장자리 주위에 약간의 공간을 남겨 두십시오.

속이 채워지지 않은 ¼ 부분의 가장자리에 머스타드나 마요네즈 같은 양념을 바르고 롤링을 시작하면서 가장 가까운 속을 채우고 빈 가장자리를 향해 굴립니다.

충전물이 빈 공간으로 약간 미끄러져 들어갈 것이며, 이상적으로는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어 롤링을 마칠 때 가장자리의 조미료가 랩을 밀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랩을 통째로 하나의 큰 튜브 같은 조각으로 남겨두거나 대각선으로 반으로

자르거나 여러 개의 1-2인치 조각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 작은 조각도 훌륭한 간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