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까지 회사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의

때까지 회사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의 전반적인 효과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시간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가 관할하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Uber는 허용되지 않았고 승인되지 않았으며 합법적이지 않았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회사의 만트라가 “허락을 구하지 말고, 그냥 시작하고, 서둘러라,

운전사를 모집하고 나가서 마케팅을 하면 사람들이 빨리 일어나 Uber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때까지 회사가

그러나 MacGann은 자신도 그 비행에 가담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Uber Files에서 분명합니다.

그는 뻔뻔스럽게 정치 지도자들에게 부탁을 했고, 소위 “

때까지 회사가

킬 스위치’를 사용하여 경찰이 습격하는 동안 Uber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고 러시아 과두 정치인과의 유대를 구축했습니다.

그는 가디언에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 당시 그곳에 있었고, 정부와 대화하는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언론을 통해 이것을 추진한 사람이었고, 사람들에게 운전자들이 운전하기 때문에 규칙을 바꿔야 한다고 말한 사람이었습니다.

공익을 위한 글로벌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Guardian은 기록을 ICIJ와 공유했습니다.

29개국의 40개 이상의 미디어 파트너를 포함하는 저널리즘 협업을 조직했습니다.

문서는 회사 경영진이 전 세계 정치인에게 호의를 구하는 로비 활동을 보여줍니다. 킬 스위치를 배치하고,

당국이 문서에 접근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전에 보고된 것보다 더 광범위하게;

토토사이트 현재 승인된 러시아 과두 정치인과의 협상된 투자 거래; 우버 운전사에 대한 폭력을 악용하여 유리한 규정을 추진했습니다.

MacGann은 “회사가 사람들의 삶을 어떻게 가지고 놀았는지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그런 폭력을 하찮게 만드는 당사자라는 사실이 역겹고 부끄럽습니다.”

유출된 이메일에서 “MMG”로 언급된 MacGann은

가디언은 사임한 지 5년여 만에 회사의 비리를 폭로하기 위해 문서를 유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그는 정부에 우버에게 유리하게 규정을 변경하면 운전자에게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우리는 실제로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팔았다”고 가디언에 말했다.

전 Uber 로비스트 Mark MacGann이 Uber Files의 소스로 등장
전 우버 최고 로비스트가 월요일 자신을 우버 파일 유출의 출처로 밝혔습니다.

거대한 라이드 헤일링 기업이 어떻게 거대한 영향력 기계를 구축하여 글로벌 지배를 향한 길을 닦았는지 보여주는 방대한 내부 기록.

52세의 아일랜드인 Mark MacGann은 Uber의 유럽, 중동 및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아프리카에서 활동했으며 40개국 이상에서 정부 관계 및 공공 정책을 감독했습니다.

그는 현지 운송법 위반으로 만연한 회사의 혼란스러운 글로벌 확장을 관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올해 초 MacGann은 124,000개 이상의 이메일, 문자 메시지 및 내부 회사 문서를more news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nternational Consortium of Investigative Journalists)의 미디어 파트너인 가디언 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