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 긴장 속에서 공습 훈련 실시,

대만 중국 긴장 속에서 공습 훈련 실시, 잠재적 Pelosi 방문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의 지정학적 단층 방문 가능성이 있는 중국 침공 준비 훈련과 겹치면서 대만 군이 파견한 전투기와 공습 사이렌이 수도 타이베이에서 울렸다.

월요일에 자치 섬은 중국의 침략을 시뮬레이션하는 연례 5일 행사인 한광 군사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대만 중국 긴장

대만의 훈련은 이전에 계획되었지만 펠로시 의장의 방문 가능성은 중국과의 긴장이 고조된 가운데 이루어지며 미국과 중국 모두에서 강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대만 중국 긴장

대만 국방부는 화롄 공군기지에서 F-16V 전투기가 대만 동부 해안을 방어해야 하는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비상 이륙을 지시했다고 타이페이 타임즈가 보도했다.

또한 해군과 지상군은 적의 항공기나 미사일 공격과 유사한 대비 훈련을 실시했다.

텔레비전 방송국 Focus Taiwan은 또한 대부분의 빈 도시 거리를 통해 울리는 공습 사이렌의 비디오를 캡처했습니다.

지난 주 펠로시 의장이 오랫동안 미국의 경제적, 군사적 지원을 받아온 민주적으로 통치하는 섬인 대만에 의회 대표단을 파견할 계획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25 년. 1997년 공화당 뉴트 깅그리치가 방문했다.

중국 관리들은 분리된 성이라고 주장하는 대만을 되찾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섬에 대한 미국의 공약은 베이징의 무력 충돌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먹튀사이트 나 침공 속에서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그러나 바이든 행정부는 중국의 영향력을 줄이려는 목표에도 불구하고 펠로시 의장의 방문 가능성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주 기자들에게 펠로시 의장의 방문에 대해 묻자 “군이 지금 당장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런데 상태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마크 밀리 합참의장은 일요일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미국과 동맹국들이 태평양 지역에서 중국 항공기와 선박의 요격을 더 많이 목격했으며 안전하지 않은 상호 작용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more news

Milley는 “메시지는 공중과 해상에서 중국군이 이 특정 지역에서 훨씬 더 그리고 눈에 띄게 더 공격적으로 변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elosi의 방문은 또한 중국 관리들로부터 단호한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중국 관리들은 이번 여행이 국가의 주권과 영토 보전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신화통신에 따르면 자오리자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이러한 우려를 재차 강조했다.

그는 “중국 측은 펠로시 의장의 대만 방문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심각한 우려와 우리의 확고한 반대를 미국 측에 반복해서 분명히 했다”며 “우리는 만일의 사태에 대해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