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전염병 손실 1억 7400만 달러 보험사 고소

대규모 전염병 지금까지 모든 보험 청구가 거부되었습니다

Edmonton Oilers와 관련 회사는 전염병 기간 동안 2년 동안 “대규모 사업 손실”로 Queen’s Bench 법원에 제출된 청구 진술서에 설명된 내용에 대해 4개의 보험 회사를 고소했습니다.

2020년 3월 12일 NHL은 시즌을 중단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무적인 정부 명령으로 팬, 고객 및 고객이 로저스 플레이스 경기장에 입장하거나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3월 16일에 제기된 소송에서는 COVID-19 바이러스가 Rogers Place의 내부 공기, 표면 및 내부를 물리적으로 변경하여 “의도한 용도에 적합하지 않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야짤

원고는 보험사가 “바이러스가 물리적 손실이나 피해를 일으키지 않는다”고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클레임 성명서는 Oilers 조직이 2020년과 2021년에 팬이 건물로 다시 들어올 수 있도록 허용했다면 “COVID-19와 COVID-19 바이러스가
보험에 가입한 장소에 대량으로 재도입되었을 것이 확실하며 추가적인 상당한 물리적 손실과 피해가 계속되었을 것입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이 지역의 COVID-19 확산은 제한된 테스트 및 계약 추적으로 인해 전염병 초기에 과소평가되었던 “실질적으로 위험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대규모 전염병 손실

법원 문건은 “원고 시설에 COVID-19와 COVID-19 바이러스가 존재하여 거의 2년 동안 해당 시설의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했다”며 시설이 고밀도 위치에 있으며 인접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LRT 역으로 이동하여 “수많은 감염자”가 “호흡, 말하기, 기침, 고함 및 만지기”를 통해 자신의 재산에 바이러스를 옮기게 했습니다.

구매한 모든 위험 정책 대규모 전염병

오일러스(Oilers) 회사 그룹은 전염병으로 인한 중단을 포함하여 비즈니스 중단으로부터 회사를 보호하기 위한 모든 위험 정책을 구매했다고 소송이 밝혔습니다.

“원고는 모든 위험 정책에 따라 보장되는 막대한 사업 손실을 입었습니다. 피고는 모든 위험 정책의 조건을 준수하는 것을 거부하고
보장을 거부했습니다… 재산”이라고 법원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도시에서 Rogers Place Arena를 임대하는 Edmonton Arena Corporation은 $15,318,909.00의 손실을 주장합니다.
Oilers 하키 팀은 $85,260,677.00로 가장 큰 손실을 계산했으며 Oil Kings는 같은 2년 동안 $4,736,456를 잃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또 다른 $36,294,162.00는 Oilers Entertainment Group, Rogers Place의 운영자 및 추첨 및 게임 청구를 담당하는 OEG Gaming
엔터티가 $32,526,927.00를 잃었다고 계산한 손실입니다.

청구 진술서에는 캐나다의 AIG 보험 회사, 캐나다의 Royal & Sun Alliance Insurance Company, Liberty Mutual Insurance Company
및 The Sovereign General Insurance Company가 피고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로저스 플레이스가 최근 대중에게 공개될 수 있었던 이유는 “중요한 수리 및 예방 조치가 취해진” 것과 함께 백신 및 부스터의 광범위한 가용성 덕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