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은 가치가 아니라 뉴스 사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기술은 가치가 아니라 뉴스 사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아날로그 시대에 뉴스 사진작가로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기술은 무역의 도구를 재편성했지만 인간의 신뢰는 여전히 표어입니다.

파워볼사이트 기술은 포토저널리스트의 도구를 극적으로 변화시켰지만 이 직업의 핵심 가치는 아닙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사진은 천 마디 말의 가치가 있습니다”는 좋은 사진의 힘을 포착합니다.

그러나 뉴스 사진이 아무리 빨리 전달되더라도 맥락에 맞게 배치하려면 여전히 단어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말은 정확해야 합니다.

파워볼 추천 디지털 시대 훨씬 이전인 1988년 캐나다 캘거리에서 첫 동계 올림픽을 취재했을 때

우리는 편집자들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각 필름 롤의 봉투에 모든 캡션 정보를 적어야 했습니다.

어느 날 나는 봅슬레이 트랙에서 촬영을 하고 있었다. 그곳에서 모든 일이 너무 빨리 일어나서 내가 실제로 영화에서 무엇을 얻었는지 확신할 수 없었고 초점을 확인할 시간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선수 식별을 돕기 위해 각 프레임을 찍은 후 다음 봅슬레이가 오기 전에 봉투에 선수 정보를 썼습니다.

요즘에는 디지털 카드에 맞는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날로그 시대에는 필름의 각 롤에 36개 이상의 노출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뉴스 사진작가로서 나는 때때로 사진에 숫자나 선수를 식별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각

프레임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적어야 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사진이라도 완전하고 정확한 캡션이 없으면 사용되지 않습니다.

며칠간의 촬영이 끝난 어느 날, 올림픽 메인 프레스 센터에 갔을 때 벽에 붙어 있는 필름 봉투를 보고 “지금까지 없었던 가장 많은 캡션 정보에 대한 상”이라는 글을 보고 놀랐습니다.

기술은 가치가

나는 그럭저럭 각 프레임에 있는 사람들을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인쇄된 사진을 보기 전까지는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을 캡처했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뉴욕 타임즈가 내 사진 중 하나를 자메이카 봅슬레이 팀이 거꾸로 코스를 따라 날아가는 것을 사용했다는 사실에 기뻤습니다.

충돌은 그들이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사진을 찍은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인쇄본으로 보기 전까지는 사용할 수 있는 사진을 캡처했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5년 후, 자메이카 팀은 1988년 올림픽에서 4인승 봅슬레이 팀의 노력에서 영감을 받은 영화 “Cool Runnings”에서 불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요즘에는 디지털 카메라로 녹화된 내용을 즉시 식별할 수 있게 되면서 당시 저를 괴롭혔던 불확실성이 크게 사라졌습니다. 음성 메시지로 사진에 태그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more news

오늘날 뉴스 사진 작가는 무선 전송 시스템을 사용하여 편집자가 원격으로, 때로는 다른 시간대에서 자신의 자료에 액세스하는 동안 계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0년 전까지만 해도 필름은 전화선을 통해 전송되기 전에 처리된 다음 인쇄하거나 나중에 스캔해야 했습니다.

즉, 야간 축구 경기를 취재하는 사진 작가는 마감 시간에 맞춰 제 시간에 필름을 현상하고 인쇄하기 위해 시작 후 몇 분 만에 경기장을 떠나야 했습니다.

때때로 운이 좋다면 게임의 처음 5분 동안 괜찮은 액션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았고 편집자들은 플레이한 지 몇 분 만에 받은 값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얼마 전까지만 해도 다음 날 신문에 게재된 스포츠 사진은 그다지 좋지 않아 중요한 순간을 놓치는 경우가 많았지만,

며칠 후에 게재된 스포츠 잡지는 사진가가 전체 사진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었기 때문에 훨씬 더 나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합니다. 성냥.